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총 현금 15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되는 CM송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스케쳐스 제공

스케쳐스의 CM송 공모전은 브랜드 이미지인 ‘편안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CM송을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함께 만들며 더욱더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계획됐다.

공모 주제는 브랜드 홍보에 적합한 15초 분량의 CM송이며 전문가뿐 아니라 노래를 좋아하고 스케쳐스의 편안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개인 혹은 팀(3명 이하)으로 남녀노소 내외국인 불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스케쳐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전 신청을 한 뒤 CM송을 녹음한 파일을 스케쳐스 이벤트 이메일로 전송하면 완료된다. 

시상은 대상 1팀 1000만원, 최우수상 1팀 300만원, 우수상 2팀 100만원, 참가상으로는 랜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케쳐스 신발을 지급한다. 특히 대상 당선작은 공식 브랜드 CM송으로 지정하여 매장 및 라디오 광고 등 다양한 홍보 활동에 사용된다. 본 공모전은 12월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선자 발표는 내달 1월 9일 스케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케쳐스 CM송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12월 6일부터 스케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