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가 팬들을 위한 마케팅 노력의 대가를 인정받았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6일 ‘2019 KBO 마케팅 상’에 프로야구 LG 트윈스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KBO는 “LG는 연령별 고객군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면서 “이런 마케팅을 발판으로 올 시즌 관중 100만400명을 기록해 10개 구단 중 유일하게 100만 관중을 넘어섰다”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KBO 마케팅상은 팬 친화적인 마케팅을 통해 리그 발전에 공헌한 우수 구단을 선정하는 상으로 지난해 처음 만들어졌다.
LG는 지난 시즌 준플레이오프에 진출했지만 아쉽게 키움 히어로즈에 패하며 가을 야구를 마감했다. KBO는 9일 열리는 골든글러브 시상식 때 LG 구단에 상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스케쳐스, 편안함을 불러주세요...1500만원 규모 CM송 공모전 개최
- '쥬만지' 드웨인 존슨→카렌 길런, 방탄소년단·韓팬♥...한글패치 완료까지
- 숀 '웨이 백 홈', 스포티파이서 1억 스트리밍 돌파...40주 연속 차트 인
- ‘복면가왕’ 여자친구-우주소녀-모모랜드, 걸그룹 복면가수 등판?
- 드롭탑, 150명에게 뮤지컬·연극 티켓 선물...'컬처탑' 응모하자
- 고급 커피를 집에서...브레빌 머신 최대 40% 할인 고객감사 프로모션
- ‘RUN’ 지성-강기영-황희-이태선, 진짜 달리는 예능? 색다른 재미
- '싸패다' 박성훈, 명품 수트핏+하트 헤어로 완성한 '워너비 이사패션'
- '개훌륭' 강형욱, 분리불안 순돌이 보호자에 분노 폭발...긴장감 UP
- 라벨영, 씻어내지 않는 신개념 린스 '쇼킹창포물노워시' 출시
- 오퀴즈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더 비싼 퓨어썸 주방용은? 정답 공개
- ‘전참시’ 이영자X홍진경, 송이버섯 라면 잇는 청송 가을보양식
- '시동' 박정민X정해인, 티격태격 찐 우정 케미 발산...캐릭터 영상 공개
- 미미박스X세포라,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카자 인기 잇는다
- 패션계 연말 이벤트 바람, 지이크 50% 할인 '빅토리 위크'外
- 엠넷 측 "'프듀' 전 시리즈 조작논란, 공소장 확인 후 입장낼 것"(공식)
- 공차, 2초에 하나씩 팔리는 인기 탓?...‘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조기 종료
- '눈의여왕4', 출구無 개성만점 캐릭터 열전...4인4色 예고편 공개
- '웃는 남자' 뉴캐스트 이석훈, 1분 M/V 공개...가창력 폭발
- 타다 금지법, 국회 국토교통위 예결…본회의만 남았다
-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DS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무상점검 실시
- BTS·트와이스·폴킴 등 '골든디스크' 본상 후보...강다니엘·김재환 등 신인상 후보
- 뮤지컬 '위윌락유', 亞투어 이어간다...日 도쿄에서 시작
-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근황 “내일 검사결과 나온다”
- 조이, '겟잇뷰티 2019' '뷰라벨' 페이스 오일 검증! 라벨 향한 의욕충만
- 강한나, 일상 속 공격에 ‘귀피를 흘리는 여자’ 변신
- '스타워즈'→'블랙위도우', 2020년 극장가 '슈퍼 여전사' 기대작 4
- 스타쉽·울림·에잇디, '프듀' 안준영 PD 등에 접대...인과관계는 미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