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지난 11월 6일부터 진행한 ‘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이 12월 7일부로 조기 종료된다고 밝혔다.

사진=공차 코리아 제공

프로모션 조기 종료로 멤버십 앱 스탬프 적립은 12월 6일까지만 가능하며 7일부터는 다이어리 재고를 보유한 매장에서 교환만 가능하다. 

이는 지난해 비슷한 시기에 진행한 ‘쿠션담요 증정 프로모션’에 비해 약 3.5배 빠른 속도이며 당초 프로모션 종료 예정일인 12월 22일보다 약 2주 빠르게 종료됐다. 

이번 프로모션 조기 종료는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 ‘초코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 등 겨울 시즌 신메뉴 4종이 2초에 1잔꼴로 팔리는 등 폭발적인 인기에 큰 영향을 받았다. 

다이어리 교환 기간은 2020년 1월 19일까지이며 선착순 증정으로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완성된 다이어리 프리퀀시는 자동 증정되지 않으며 다이어리 증정 기간 내에 매장에 방문 해 해당 쿠폰을 사용해야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이어리 소진 시 다른 혜택으로 교환할 수 없다.

한편 이번 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은 겨울 신메뉴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 ‘초코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 ‘제주 그린 밀크티+펄’, ‘흑임자폼 밀크티+펄’ 중 2잔을 포함해 총 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적립한 고객에게 다이어리 1부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