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쫓겨난 윤계상, 이재룡 함정에도 불구 장승조 대신 수술성공(초콜릿)

윤계상이 함정에도 불구하고 결국 수술을 성공시켰다.

6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에서는 한용설(강부자) 회장으로부터 집에서 쫓겨난 이상(윤계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승훈(이재룡)은 한 회장의 30년 절친의 수술을 이강에 부탁했다. 그는 자신의 아들 이준(장승조)이 담당의임에도 불구하고 테이블 데스 확률때문에 이강을 함정에 빠뜨린 것이다.

이강은 이 사실을 알면서도 수술방에 들어가겠다고 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준은 제 아버지 이승훈에 "제 힘으로 밟아버릴 수 있다고 했잖아요. 강이가 모를 것 같아요? 이 수술 책임지게 하고 병원에서 내쫓으려고 한거 강이가 모르겠냐고요. 그러다가 강이가 수술에 성공하면요? 몇 시간까지 이 병원에서 저를 본 사람들은 저를 수술 거부한 의사로 볼 거라고요. 강이가 수술 성공시켰을 때 전 그냥 끝장 난다는 생각은 안해보셨어요?"라고 반문했다.

이에 이승훈은 "징계를 받고 궁지에 몰린 강이가 할머니한테 인정받고 싶어서 이 수술 방에 들어간 것으로 하자. 이번 한번만"이라고 부탁했다.

이후 이준은 "응급 수술이 있을지 모르고 술을 좀 마시긴 했는데 곧 깨겠지"라고 거짓말하고 함께 수술을 시작했다. 이강은 "수술 집도를 피하려고 거짓말을 하셨을리는 없고. 오선생. 이준 선생님 혈중 알콜농도 좀 재봐. 비겁하게 도망간 줄 알고 속으로는 씹고 있었는데 오해해서 죄송합니다. 이준 선생님"이라고 그를 몰아부쳤다.

결국 이준은 수술을 집도했다. 그는 이강이 다른 수술법을 제안했음에도 불구하고 "나가라. 이 수술 집도의는 나다"며 고집을 부렸다. 결국 출혈이 심해졌고, 이강이 "이 수술실에서 테이블 데스 시킬 것 아니면 형 네가 나가"라고 맞섰다. 이강은 출혈을 다 잡고 바이탈 수치를 정상으로 돌려놓았다. 이준은 수술실을 나갔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남궁민, 자신만만 보디보드 도전→허당美 폭발 "웃기려고?" icon'나혼자산다' 남궁민, 조병규와 식사 "데이트하는 거 같아" icon강다니엘, 우렁찬 목소리로 '편스토랑' 깜짝 등장...이영자-홍진경 "어머" icon돈스파이크 '돈스파이', 2대 新메뉴 선정...내일(7일) 편의점 출격 icon윤계상, 하지원에 유태오 투병사실 폭로 "내 친구가 너무 불쌍해"(초콜릿) icon'초콜릿' 하지원, 윤계상에 "유태오 나한테 과분해, 좋아하는 사람 있다" icon이영자, 新메뉴 공개→이원일 호평에 화답 "참셰프십니다" icon'라끼남' 첫방, 강호동 공복에 등산...괴성부터 귤+찹쌀떡 먹방까지 icon진세연 '밀푀유 부대찌개', 채소면+불닭소스로 아이디어 UP(편스토랑) icon'리베카' 양준일(V2) "라디오서 영어 남발해 방송정지, 비자 갱신 불가했다" icon박종진, 막내딸 연영과 입시 자포자기 "대학에서 뽑아주겠냐"(공부가 머니) icon'편스토랑' 진세연, 새벽귀가 후 부대찌개 먹방 "그래, 결심했어" icon양준일 "'댄스 위드 미 아가씨' 너무 퇴폐적이라는 평, 무대 중 돌 날아왔다"(슈가맨3) icon'편스토랑' 정일우, 모짜렐라 치즈 쭉~ 옹심이+감바스 메뉴 평가는? icon양준일, 90년대 지디의 등장...섬세함+세련된 '리베카' 퍼포먼스로 시선집중 icon제주 60대男, 30대女 찾는 이유...'마음 맞을까봐'(궁금한이야기) icon이소은 "이승환 드림팩토리 1호 가수, 윤상이 EBS에 연락해 발탁"(슈가맨3) icon제주 60대 노인, 4년 전 만난 30대 여성 찾아 헤매는 이유는?(궁금한이야기) icon'나혼자산다' 임수향, 이장우vs성훈 선택 요구에 "차은우 고를래" icon이장우 "혼자 산 지 9년차...첫 자취 반지하→지금 가장 넓어" icon유태오, 하지원이 만든 만두전골 먹고 세상 떠났다...윤계상 오열(초콜릿) icon임수향 "이장우, 키스신 촬영 때도 입 안에 껌...보관장소 있을 정도" icon이장우 "한지상, 군대 면회온 유일한 형" 친분 공개 icon양정화, 박원숙과 40년만 재회 "아이? 손주가 둘이다"(모던패밀리) icon이장우 자취집에 한지상·민우혁·선한국 등장...뮤지컬 최강 라인업 icon양정화 "韓최초 포니 자동차 모델, 현대 회장부부와 유럽 투어"(모던패밀리) icon'나 혼자 산다' 박정민 출연 예고 "펭수, 귀엽고 소중해" 찐팬 인증 icon[오늘날씨] '대설' 대체로 흐림, 서울·경기 등 적설량 1cm 내외 icon김건모-강용석, '성폭행 의혹' 진실공방...누리꾼 "설마" vs "실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