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장우 자취집에 한지상·민우혁·선한국 등장...뮤지컬 최강 라인업

뮤지컬 배우 한지상, 민우혁, 선한국이 이장우를 위해 뭉쳤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게스트 임수향과 이장우가 출연했다. 

사진=MBC

이날 이장우의 집에 방문한 뮤지컬 배우 한지상은 요리하는 이장우에게 돌연 연상을 만나본 적이 있냐고 물었다. 이장우가 있다고 답하자 한지상은 "연상 중에 이상형 있어?"라며 이영애와 한고은을 보기로 내놨다. 

그러자 이장우는 "한고은"이라고 답했고 한지상은 "나는 어릴 때부터 확고했어. 사랑이 누나"라며 김사랑을 언급하고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개사한 버전으로 선보여 "뮤지컬 같다"라는 반응을 자아냈다.  

그때 또 다른 손님들이 등장했다.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선한국이었다. 이장우는 "우혁이 형은 덩치, 혈액형, 성격이 저와 똑같다"라고 소개했다. 세 사람은 곧 개막하는 뮤지컬 '영웅본색'에 출연할 예정인 이장우를 위해 팁을 전해주며 저녁 식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양정화, 박원숙과 40년만 재회 "아이? 손주가 둘이다"(모던패밀리) icon이장우 "한지상, 군대 면회온 유일한 형" 친분 공개 icon임수향 "이장우, 키스신 촬영 때도 입 안에 껌...보관장소 있을 정도" icon이장우 "혼자 산 지 9년차...첫 자취 반지하→지금 가장 넓어" icon유태오, 하지원의 만두전골 먹고 세상 떠났다...윤계상 오열(초콜릿) icon'나혼자산다' 임수향, 이장우vs성훈 선택 요구에 "차은우 고를래" icon남궁민, 자신만만 보디보드 도전→허당美 폭발 "웃기려고?" icon쫓겨난 윤계상, 이재룡 함정에도 불구 장승조 대신 수술성공(초콜릿) icon'나혼자산다' 남궁민, 조병규와 식사 "데이트하는 거 같아" icon양정화 "韓최초 포니 자동차 모델, 현대 회장부부와 유럽 투어"(모던패밀리) icon'나 혼자 산다' 박정민 출연 예고 "펭수, 귀엽고 소중해" 찐팬 인증 icon[오늘날씨] '대설' 대체로 흐림, 서울·경기 등 적설량 1cm 내외 icon김건모-강용석, '성폭행 의혹' 진실공방...누리꾼 "설마" vs "실망" icon오또맘 논란 사과...장성규, '굿모닝FM' 계정 제외 모두 언팔 icon스트레이키즈, 신곡 '바람' MV 퍼포먼스 티저 공개...칼군무 팬心 어택 icon양준일, '슈가맨3' 등장→실검 장악...누리꾼 "90년대 지드래곤 맞네" icon'뽕포유' 유재석, '유산슬 대중화' 감사패 받고 당황...좌불안석 먹방 포착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