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슈가맨3’ 양준일-이소은, 미국에서 날아온 두 천재가수 현재모습 ‘뭉클’

모두가 보고 싶어한 가수 양준일과 이소은의 등장에 ‘슈가맨3’ 시청률이 크게 상승했다.

6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은 시청률 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는 양준일이 재석팀 슈가맨으로 등장했다. 그는 ‘리베카’를 열창하며 등장, 여전한 그루브로 현장에 있던 모두를 사로잡았다.

50대임에도 소년미와 아이돌에 비해 뒤처지지 않는 퍼포먼스는 10대 판정단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그의 노래는 41불로 높은 인지도를 기록하진 못했으나 2030보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이 익숙한 10대 판정단에게 더 많은 지지를 받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양준일은 미국에서 가족과 함께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2019년형 가수’ ‘30년을 앞서간 천재’ 등의 별칭을 받았던 그는 활동 당시 파격적인 콘셉트로 가요계 트러블메이커가 됐던 사연을 언급해 안타까움을 샀다. MC들 역시 “진정으로 ‘슈가맨’에 어울리는 분이다. 마음 아픈 지난 이야기도 듣고 나니 이 무대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쉽지 않은 상황임에도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양준일은 “실제로 만날 수 있는 가수를 좋아할 수 있을 텐데 나의 과거 모습만으로 모여주신 팬들이 계시다. 그분들에게 무대를 드리고 싶었다”고 밝혀 큰 박수를 받았다.

데뷔 당시 16살 소녀로 아름다운 음색과 따뜻한 곡으로 사랑받았던 이소은은 희열 팀 슈가맨으로 ‘서방님’을 부르며 등장해 61불을 기록했다. 당시 윤상이 직접 발굴해 이승환이 키운 가수로 유희열, 이적, 정재형 등 많은 아티스트의 사랑을 듬뿍 받은 이소은은 여전히 소녀 같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청중들을 푹 빠지게 만들었다.

이어 이소은은 미국에서 변호사 활동을 하며 현재 문화예술 비영리단체를 운영 중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또한 직접 찍은 홈비디오를 통해 다정한 남편과 꾸린 가정을 소개하고, 2세를 임신 중이라고 밝혀 현장에서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별한 두 슈가맨을 위한 쇼맨으로는 ‘슈퍼밴드’ 우승팀 호피폴라와 가수 김재환이 나서 무대를 꾸몄다. 승리는 ‘리베카’를 완벽하게 재해석한 김재환에게 돌아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

사진=JTBC '슈가맨3' 방송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마리텔V2' 전광렬, 실시간 '짤' 자판기 등극..."광하~" 펭수 빙의 폭소 icon빅스 혁, 18일 첫번째 미니앨범 '겨울나비' 발매...커밍순 티저 깜짝 공개 icon‘편스토랑’ 돈스파이크 ‘돈스파이’, 2대 출시메뉴 탄생...이름부터 히트각 icon‘아는형님’ 엑소 찬열, "가족들은 모두 디오 팬" 고백으로 웃음 선사 icon스트레이키즈, 신곡 '바람' MV 퍼포먼스 티저 공개...칼군무 팬心 어택 icon‘초콜릿’ 유태오, 안타까운 죽음...윤계상X하지원, 닿을수 없는 마음 ‘애틋’ icon‘모던패밀리' 양정화-박원숙, 동기 우정 ‘실검 올킬’...박해미-황성재 모자, 이사가는 날 icon‘나혼자 산다’ 남궁민-이장우, 훈훈한 혼라이프 한파 녹였다 icon[인터뷰] '겨울왕국2' 감독&PD "안나·엘사만큼 우리도 성장!"...#3편 #창작의자유 #OST icon[인터뷰①] ‘유 퀴즈’ 김민석 PD “자기님 분량, 홈비디오로 생각하며 편집해요” icon'기생충', 오스카 바로미터 '골든글로브' 노미네이트 가능?...9일 후보 발표 icon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韓日 이어 멕시코시티 진출...글로벌 팬♥ 보답 icon'썸바디2' 두번째 커플 썸MV 공개...강정무·김소리 키스신 시선강탈 icon김응수, 7일 래퍼 머쉬베놈과 콜라보 '버르장멋' 발매...생애 첫 랩 도전 icon피겨 이해인,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5위...기술 실수無 선전 icon'나혼자산다', 12월 예능 브랜드평판 1위...'미우새' '아는형님' 뒤이어 iconITZY(있지), 유튜브 발표 '올해 가장 사랑받은 뮤비' 2·7위 석권 icon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순백 턱시도 눈길...‘플라워파티’ 팬사인회 성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