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썸바디2' 두번째 커플 썸MV 공개...강정무·김소리 키스신 시선강탈

‘썸바디2’ 댄서들의 격정적이고 애절한 감정을 담은 두 번째 커플 썸MV가 공개됐다.

사진=Mnet '썸바디2' 제공

6일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두 번째 커플 썸MV 준비 과정과 그 결과물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썸스테이에서의 생활이 일주일도 남지 않은 시간, 댄서들의 러브라인은 더욱 복잡해졌고 서로를 향한 감정은 더욱 깊어 졌다.

송재엽, 김소리, 강정무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송재엽은 적극적으로 연습을 이끌어가며 김소리와 호흡을 맞췄고, 강정무는 급격히 가까워진 둘 사이에 위기감을 느꼈다. 연습을 끝낸 세 사람은 함께 저녁 식사를 했고 김소리는 두 사람에게 “나랑 썸MV를 하는 데 아쉬움이나 후회는 없는지”라고 물었다. 송재엽은 “나는 (너와 해서) 더할 나위 없이 너무 좋다”고 대답했고, 강정무는 “제주도를 누나(김소리)와 안 간 것이 가장 후회된다”며 직구를 던졌다.

이우태, 윤혜수, 장준혁도 우여곡절을 겪었다. 장준혁은 윤혜수를 루프탑 라운지펍에 초대해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주며 호감을 표현했다. 윤혜수는 공연을 마친 이우태를 깜짝 방문했지만 예상만큼 반가워하지 않는 그의 표정을 보고 당황스러워 했다. 이우태는 “요즘 며칠 동안 감정의 변화가 많이 있었다. 준혁이와 춤 출 때 너의 표정이 정말 행복해 보였다”며 “지금의 내가 너한테 어떤 사람이냐”고 물었다. 윤혜수는 “처음에는 동갑내기 친구 느낌이었지만 데이트를 하면서 조금 더 호감이 커졌다. 이번 썸MV에 준혁이 끼면서 나도 머리가 복잡하다”고 털어놨다. 이우태는 혼란스러운 감정에 눈물을 보이는 윤혜수의 손을 잡아줬다.

사진=Mnet '썸바디2' 제공

이도윤과 박세영은 어느 커플보다 찰떡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빠르게 안무를 완성해갔다. 박세영은 연습실을 찾아온 이예나와 이도윤의 갑작스러운 외출에 불편한 기색을 보였지만, 자신을 위해 한아름 간식과 파스를 사서 돌아온 그를 보며 금세 기분이 풀린 모습이었다.

파트너 선택 과정에서 누구에게도 선택 받지 못한 최예림, 이예나는 각자 남은 시간 동안 호감 있는 상대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노력했다. 최예림은 연습 중인 장준혁을 찾아가 직접 만든 도시락과 초콜릿을 선물하기도 하고, 촬영장을 찾아가 간식거리를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을 표현했다. 이예나는 이도윤에게 영양간식 꾸러미를 선물하고, 그가 먹고 싶다던 오므라이스를 직접 만들어주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윽고 댄서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댄서들의 두 번째 커플 썸MV가 공개됐다. 이도윤, 박세영은 탄성이 절로 나오는 노을을 배경으로 아련하고 애절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격정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춤사위로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송재엽, 김소리, 강정무는 세 사람의 뚜렷한 개성이 돋보이는 썸MV를 완성했다. 곡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과감하고 파격적인 커플 댄스는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강정무와 김소리의 진한 키스신이 눈길을 끌었다.

다음주 방송에서는 이우태, 윤혜수, 장준혁의 진심이 가득 담긴 커플 썸MV가 공개된다. 또 댄서들은 최종 결정을 하루 앞두고 호감 가는 상대와 함께 마지막 데이트를 하게 될 예정이다. 과연 얽히고 설킨 이들의 러브라인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춤으로 이어진 남녀 간의 ‘썸’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Mnet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강적들’ 靑 하명수사 논란...권력형 비리인가 검찰 조국사냥인가 icon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韓日 이어 멕시코시티 진출...글로벌 팬♥ 보답 icon'기생충', 오스카 바로미터 '골든글로브' 노미네이트 가능?...9일 후보 발표 icon빅스 혁, 18일 첫번째 미니앨범 '겨울나비' 발매...커밍순 티저 깜짝 공개 icon양세종, 더블코트로 완성한 겨울남자룩 정석 ‘공항패션’ icon'마리텔V2' 전광렬, 실시간 '짤' 자판기 등극..."광하~" 펭수 빙의 폭소 icon‘슈가맨3’ 양준일-이소은, 미국에서 날아온 두 천재가수 현재모습 ‘뭉클’ icon'쌉니다 천리마마트' 종영, 기상천외 영업 여정 돌아보기 3 (ft.스핀오프) icon‘배틀트립’ 이엘-이설, 낭만가득 포르투갈 여행 '성공적'...불금 뜨겁게 달궜다 icon'뽕포유' 유재석, '유산슬 대중화' 감사패 받고 당황...좌불안석 먹방 포착 icon‘편스토랑’ 돈스파이크 ‘돈스파이’, 2대 출시메뉴 탄생...이름부터 히트각 icon양준일, '슈가맨3' 등장→실검 장악...누리꾼 "90년대 지드래곤 맞네" icon‘아는형님’ 엑소 찬열, "가족들은 모두 디오 팬" 고백으로 웃음 선사 icon스트레이키즈, 신곡 '바람' MV 퍼포먼스 티저 공개...칼군무 팬心 어택 icon김응수, 7일 래퍼 머쉬베놈과 콜라보 '버르장멋' 발매...생애 첫 랩 도전 icon피겨 이해인,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5위...기술 실수無 선전 icon'나혼자산다', 12월 예능 브랜드평판 1위...'미우새' '아는형님' 뒤이어 icon'1박2일4' 라비, 막내 반란→'돌+I' 기질 예능감 폭발...김종민 "얘 왜 이래!" icon'놀토-도레미마켓' 강민경X이해리, 역대급 오답 퍼레이드 예고...존재감 뿜뿜 iconAOA, '날보러와요' MV 조회수 500만→안무영상 공개..걸크러시 매력 시선집중 icon기내식·집단체조·살까기...‘샘 해밍턴의 페이스北’ 북한풍경 ‘안방 시간순삭’ icon'사장님귀' 양치승, 초밥 도장깨기 도전...현주엽 50접시 大기록 넘을까 icon서독제2019 폐막, '입문반' 대상 영예...이주영·한예지 독립스타상 수상 icon‘VIP’ 장나라-오아린, 대성통곡 재회...눈물샘 자극 icon‘전참시’ 홍현희, 아틀란티스 소녀 보아?...'김장은 장비빨' 선언 icon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순백 턱시도 눈길...‘플라워파티’ 팬사인회 성료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