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송중기를 사로잡은 송혜교의 패션도 주목받고 있다. 송혜교는 극중 직업 의사에 걸맞게 화려한 패션보다 기본템들로 믹스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또 다시 완판스타 대열에 올랐다. 송혜교가 제안하는 청순가련 '강모연 패션' 잇템 여섯가지를 소개한다.

◆ 귀걸이 

 

 

1화 방송에서는 주로 의사가운을 입고 이리저리 바쁘게 뛰어다니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캐릭터상 화려한 의상은 입을 수 없는 송혜교는 주로 귀걸이와 같은 악세사리를 이용해 스타일링 한다. 사진 속 송혜교가 착용한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의 Tre Raggio Helio 귀걸이다. 가격은 10만4500원.

 

 

5회에서 송혜교는 검은색 반소매 셔츠 차림에 독특한 사각 형태의 귀걸이를 착용하고 세련미를 자아냈다. 착용하는 각도에 따라 정사각형 또는 다이아몬드 형태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제품명은 'Profilo Helio'이며 마찬가지로 제이 에스티나 제품이다. 가격은 9만원.

◆ 가방

 

 

 

송혜교는 2회, 3회, 6회에서 그레이, 네이비, 베이지 등 색깔만 달리해 동일한 에코백을 수시로 매고 등장한다. 해당 에코백은 제이에스티나의 'HELIO SM ECO SHOULDER Bag' 제품으로 가격은 14만8000원이다. 도톰한 캔버스와 양가죽을 콤비로 사용해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멀티백으로, 수납이 넉넉하면서 제이에스티나 로고가 작게 박혀있어 심플하다. 

◆ 립스틱

 

 

 

드라마 첫 회, 송혜교가 엘리베이터 안에서 립스틱을 바르는 장면에서 실제로 사용한 제품은 라네즈의 '투톤 립 바 쥬시 팝 컬러'. 독특한 두 컬러의 코랄빛은 송혜교의 청초한 룩에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송혜교 립스틱'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완판 조짐을 보이고 있다. 가격은 2만5000원대.

◆ 블라우스

 

 

특히 4회 후반부 송중기와의 와인키스 장면에서 송혜교가 착용한 '마린 블라우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모던하지만 내츄럴한 디자인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송혜교의 청순함을 부각시켜주는 이 블라우스는 '웨일즈스펠' 제품. 블루컬러의 플라워 패턴과 라이트한 카라,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가격은 10만 6000원.

◆ 샌들

 

 

화려하진 않지만 언제나 여성스러운 매력을 잃지 않는 송혜교의 세련된 룩을 완성시켜준 누디 샌들에도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태양의 후예 6회에서 송혜교가 재난 현장을 누비기 위해 굽을 떼려고 내리치던 그 신발. 급박한 상황에서도 예쁨이 돋아나던 송혜교의 샌들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슈콤마보니 플랫폼 샌들이다. 가격 34만8000원.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사진 : KBS2TV '태양의 후예' 캡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