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하고 통쾌한 재미로 일요일을 즐겁게 만든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 오늘(8일) 밤 마지막회를 방송한다.

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사이다 사기플레이와 배우들의 활약, 완급조절 연출력이 빛나며 시청자들의 일요일 밤을 책임졌다. 종영을 앞두고 ‘레버리지’의 대장 이태준 역의 이동건, 사기꾼 황수경 역의 전혜빈, 도둑 고나별 역의 김새론, 파이터 로이 류 역의 김권, 해커 정의성 역의 여회현이 직접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동건은 “팀워크가 너무 좋은 작품이었다. 현장을 아버지처럼 이끌어주신 남기훈 감독님, 어머니처럼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보듬어 주신 촬영감독님께 감사드리고 싶다”고 인사를 전한 뒤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시즌2를 위한 호흡을 맞췄다고 생각한다. 더 밀도 있는 사건들과 5명 호흡으로 더 나아진 레버리지 팀의 모습을 꼭 다시 보여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파격적인 코믹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전혜빈은 “지난 4개월 동안 행복했고 황수경으로 사는 게 아주 신나는 날들이었다. 시청자분들께서 많은 사랑을 주셔서 큰 힘을 낼 수 있었다. 더 재밌고 짜릿한 에피소드와 함께 시즌2로 찾아뵙고 싶다”고 전했다.

연기 변신에 성공한 김새론은 “나별 캐릭터를 만나 기존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즐거웠다. 특히 액션연기는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오늘(8일) 밤 10시부터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최종화가 방송된다.

사진=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