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김재환, 미니2집 Day&Night 티저이미지 공개...절제된 섹시美

‘차세대 보컬’ 김재환이 과감하면서도 절제된 티저 이미지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사진=스윙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환은 6~7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의 데이&나이트 버전 티저이미지 1, 2탄을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이미지에서 김재환은 나른함과 공허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데이 버전에서는 편안한 차림으로 소파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나이트 버전에서는 석양을 뒤로한 채 하늘을 보고 있어 한 폭의 그림을 만들어냈다.

이어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절제된 섹시미는 물론 우수에 찬 눈빛으로 아련함을 전했다. 특히 데이 버전에서는 곳곳에 포인트를 준 붉은 헤어스타일과 과감한 넥라인의 상의가 조화를 이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재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는 데이와 나이트 2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있다. 낮부터 밤까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김재환의 모든 순간을 담아냈다. 비주얼뿐 아니라 음악적으로 다채로워진 그만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모먼트’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14~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9 김재환 첫 단독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이 개최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