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초콜릿’ 장승조, 자격지심에 흑화 시작? “내 수술은 틀리지 않았어”

장승조가 본격 흑화를 시작했다.

7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극본 이경희/연출 이형민)에서 장승조의 본격 흑화가 시작되며 윤계상과 또다른 대립을 예고했다.

이준(장승조)은 빗길 사고로 정신을 잃은 이강(윤계상)의 수술을 집도하게 됐다. 그간 이강에 대한 자격지심에 시달려온 이준은 앞서 무리하게 수술을 감행하다 집도의 자리를 뺏기기도 했다. 이강의 수술을 앞두고 지난날의 치욕을 떠올린 이준은 무언가 결심한 듯 굳은 표정으로 수술을 진행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수술 후 1년 뒤의 상황이 그려지며 이준이 집도한 이강의 수술 결과가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했다. 거성 병원의 안위가 달린 중요한 수술 자리에서 이강이 손을 떨며 수술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 이른 것. 수술을 포기하고 나선 이강을 뒤로하고 이준이 성공적으로 수술을 마치며 둘 사이의 관계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강은 이준을 찾아와 자신의 상태에 대해 추궁했다. 이에 이준은 “골든타임 놓친 건 너야. 난 골로 갈 뻔한 널 구해준 생명의 은인이고”라고 되받쳤다. 계속해서 뇌에 제대로 제거되지 못한 혈종에 대해 물고 늘어지자 “난 제대로 판단했고 내 수술은 틀리지 않았어!”라고 소리쳤다.

장승조는 켜켜이 쌓아온 감정의 씨앗을 폭발시키며 얼음장같이 차가운 카리스마로 극을 장악했다. 독기 어린 눈빛을 장착하고 일말의 여지도 없이 냉혹하게 감정을 휘몰아친 장승조는 극의 몰입도를 단숨에 끌어올리며 다음 전개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였다. 변모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생생한 표현력과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그려내 안방을 사로잡은 장승조가 앞으로 보여줄 감정의 소용돌이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한편, JTBC ‘초콜릿’은 금, 토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겨울왕국2’ 천만돌파...박혜나, OST ‘숨겨진 세상’ 영상 유튜브 신드롬 icon‘선녀들’ 한고은, 역사 지식 대방출 “설민석이 두 명인 느낌” icon‘초콜릿’ OST 세 번째 주자는 정진우…하지원X윤계상 메인테마 icon티몬, 삼성인덕션 ‘더 플레이트’ 프로모션...온라인 첫 할인 icon‘집사부일체’ 뉴질랜드, 연예인 사부 정체 힌트는 ‘경비행기’ icon‘당나귀 귀’ 김용건, 하정우-차현우 기승전아들 자랑 “곰탕도 끓여줘” icon‘정법in순다열도’ 병만족 생존 종료! 동시간대 예능시청률 1위 ‘유종의 미’ icon‘사랑의불시착’ 현빈-손예진, 같은 공간 다른 매력…4人 메인포스터 icon‘SBS 인기가요’ 엑소(EXO), 신곡 'Obsession' 컴백무대 찢는다 icon‘1박2일’ 시즌4, 新 멤버+시그니처 미션=환장의 케미 icon'두번은 없다' 박세완x곽동연, 깜짝 입맞춤에 약혼자 행세까지...시청자 관심폭주 icon‘뭉쳐야찬다’ 신태용VS안정환 “지저분하게 해!” 사활 건 승부 icon조이그라이슨, ‘홀리데이 캠페인’...핸드백·이어링 선봬 icon‘양식의양식’ 백종원 긴장시킨 최강창민? 스테이크 요리 대결 icon‘언니네쌀롱’ 함소원♥진화, 메이크오버로 되찾은 신혼? 멜론 눈빛 icon‘씨름의 희열’ 심장쫄깃 명승부 연속...2040 시청자 매료 icon강하늘-공효진, 브랜드평판 1‧2위…‘99억’ 조여정 대세 이어간다 icon인터파크, 롯데카드와 제휴카드 선봬···출시기념 이벤트 풍성 icon김재환, 미니2집 Day&Night 티저이미지 공개...절제된 섹시美 icon크리스탈, 대륙의 패셔니스타...中 ‘아시아 스타일 어워드’ 수상 iconSBS '인기가요', 엑소 컴백! 압도적인 카리스마 무대 장악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