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블랙야크가 4개의 자사 브랜드와 카페가 결합한 융복합 매장 ‘하우스 오브 야크 세종청사’ 2호점을 충남 세종특별자치시에 오픈했다.
‘하우스 오브 야크’는 블랙야크가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를 지역 상권과 소비층에 맞게 구성 및 편집해 선보이는 신유통 플랫폼으로, 지난해 문을 연 안동 1호점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곳에는 블랙야크, 블랙야크키즈, 나우, 힐크릭 브랜드와 카페 ‘롯지’가 함께 들어서며 성별과 연령, 취향별로 쇼핑의 경로와 방식이 다른 소비자들에게 원스톱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별로 보면 블랙야크와 블랙야크 키즈는 1층에 나우와 힐크릭은 2층에 마련돼 아웃도어부터 키즈,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제안한다. 특히 세종시는 출범 이후 꾸준히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평균 연령이 30대 초반인 만큼 지속가능 패션을 추구하는 나우와 2030 영골퍼들을 위한 힐크릭이 젊은 층을 불러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2층에 들어서는 카페 롯지는 네팔 히말라야 원두, 맥주 등의 F&B 콘텐츠를 선보이며 블랙야크의 스토리를 담은 문화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2호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됐다. 오픈 당일인 7일 블랙야크 기술고문인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블랙야크 후원으로 히말라야 8000m급 14좌를 완등한 김미곤 대장의 팬사인회를 마련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오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그린포인트를 추가 증정하고 경품 추첨,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블랙야크 제공
관련기사
- '런닝맨' 유아, 메인댄서 역할 톡톡히! 시선을 사로잡는 댄스
- 동은원장(현동은), ‘체지방 7.7kg’ 인바디 결과 공개 “표준 이하”
- '런닝맨' 막내커플, 설렘 묻고 더블로 가
- 김선호, 김종민 닮은꼴? “양조위 느낌 있어”…新 돌+아이 탄생
- 우주소녀 수빈, ‘복면가왕’ 주사위…“치열한 팀내 경합 거쳤다”
- '런닝맨' 강한나, 현아X제니 넘보는 춤신춤왕
- 연정훈-라비, 첫 대면에 90도 인사 ‘레오파드VS슬리퍼’ 극과 극
- ‘1박2일’ 김선호, 간식 밀반입 자진납세…딘딘 “양아치네”
- 온애오프 제이어스, ‘복면가왕’ 박신양 정체 공개 “BIA4 산들 도움”
- 연정훈, ‘1박2일’ 시즌4 공식 구멍? 1시간 만에 게임룰 이해
- ‘집사부일체’ 김병만, 경비행기 직접 운전…뉴질랜드 사부 영접
- 라비, 예능 롤모델 김종민? “까나리 1mL도 안 마시더라”
- 미스터 투 이민규, ‘복면가왕’ 군밤 정체 공개
- 코빅 이국주, 판박이같은 야구선수 닮은꼴 이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