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두피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의 ‘시너지 부스터’가 2019 하반기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에 선정됐다.

사진=자올 닥터스오더 제공

2019 하반기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는 올 하반기 시코르 내 판매실적 상위 5위 안에 드는 제품을 선정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시코르 매장에서 한정 수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시너지 부스터’를 구매하면 동일한 본품 하나를 추가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29일까지 ▲시너지 부스터 ▲시너지 부스터 우먼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셀 부스터 총 5가지 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며 전 품목 단품 구매 시에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100ml)를 수량 소진 시까지 추가 증정한다.

한편 ‘시너지 부스터’는 탈모 증상 완화 및 비듬, 가려움증, 두피각질 경감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특허물질을 함유한 카페인 조성물 및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비오틴, 백금 등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임상을 통해 두피 쿨링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두피에 열 진정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두피에 직접 도포해 영양액이 온전히 흡수되도록 ‘B-서큘레이션 노즐’을 개발해 낭비되기 쉬웠던 기존 스프레이 분사 방식의 단점도 보완했다. 두피 영양 흡수율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두피 마사지를 통해 영양 흡수를 원활하게 해 간편하게 탈모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