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가 첫 방송부터 ‘명불허전’이란 수식어에 어울리는 특급 재미를 선물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첫 회부터 12.5%(1부), 15.7%(2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일요일 예능 전체 1위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오프닝 장소로 하나둘씩 모이고 있던 멤버들은 자생력 미션에 당혹감을 나타냈다. 이른 새벽 매니저도 없이 혼자 여의도 KBS를 찾아가야 하는 상황에 놓인 것. 연정훈은 “우리 매니저 간 거예요?”라고 어리둥절해 하다가 슬리퍼를 신은 채 거리에 주저앉았다. 김선호는 무작정 동대문 거리를 질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예기치 못한 폭소를 유발했다.

‘1박 2일’ 멤버의 필수 조건인 ‘운’을 시험하기 위한 까나리카노 복불복도 그려졌다. 멤버들은 “가자! 한 번 가보자”라며 의지를 다졌지만, 막내 라비가 첫 잔부터 까나리카노를 골라내는 기가 막힌 촉을 발휘해 웃음을 터뜨렸다.

딘딘과 연정훈의 활약을 통해 용돈을 벌었지만 원하는 차를 타기 위해선 돈이 모자란 상황. 복불복 내내 불안한 표정을 짓던 김선호는 마지막 주자로 나서 아메리카노만 5잔을 골라내는 ‘미친 금손’의 면모를 보여줬다. 여기에 환한 미소를 짓는 멤버들과 대비되는 굳어버린 제작진의 표정이 그려졌다.

기분좋게 SUV를 타고 첫 여행에 나선 멤버들. 그러나 까나리카노 후폭풍으로 “배가 계속 부글거리는데”라며 고통에 몸부림쳤다. 휴게소 화장실에서 간신히 위기를 넘긴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인지도 굴욕을 경험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단양에 도착해 벌어진 ‘매 화분에 물 붓기’ 게임에선 막내 라비의 폭주 기관차 같은 예능감이 폭발했다. 머리 위 컵의 지정선까지 물을 채워야 구담봉 등반을 피할 수 있는 미션에서 물의 양을 가늠하지 못하고 온몸에 들이 붓는 활약상(?)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방송 말미 멤버들의 놀라운 지식수준(?)이 펼쳐질 저녁 복불복과 몸개그 폭탄이 예상되는 야외 미션 장면이 예고되면서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