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모임에 딱 어울리는 ‘나투아 스페셜 셀렉션’ 2종을 출시해 오는 12일부터 750ml/1병을 48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한다.

10월부터 12월은 연말 모임이 많아 와인 소비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기간이다. 실제 2018년 롯데마트의 와인 매출을 살펴보면, 4분기(10~12월)의 와인 매출이 1년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와인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이런 수요에 맞춰 롯데마트는 양질의 와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연말에 어울리는 ‘나투아 스페셜 셀렉션’ 2종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칠레의 TOP 10에 드는 유명 와이너리인 몽그라스에서 생산한 와인으로, 가장 신선한 햇 포도로 양조한 칠리안 누보이며 ‘카베르네 쇼비뇽’과 ‘멜롯’ 2종이다.

‘나투아 스페셜 셀렉션’은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유럽인들에게 전체 생산량의 70% 이상을 수출하고 있는 상품이다. ‘나투아 카베르네 쇼비뇽’은 신선한 과즙과 바디감이 균형감을 이루고 있으며 길고 우아한 마무리를 입안에서 느낄 수 있다. ‘나투아 멜롯’는 부드럽게 느껴지는 탄닌감이 입안을 채워주며 생동감 넘치는 과실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나투아’는 ‘탄생’ 또는 ‘새롭게 태어난’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단어로, 연말과 새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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