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이번주 내한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가 JTBC ‘방구석 1열’에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싱글리스트DB

12월 12~13일 서울을 찾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참여하는 ‘이동진의 라이브톡’과 ‘왓챠 씨네토크’ 그리고 세 번의 무대인사 일정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티켓 예매 전쟁을 일으키며 다시 한번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이 입증됐다. 이런 가운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JTBC ‘방구석 1열’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시청자들과 더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작년 ‘어느 가족’ 내한시 미니 인터뷰로 ‘방구석 1열’에 출연한 데 이어 이번에는 정식으로 스튜디오를 찾아 녹화를 진행하게 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방구석 1열’ 스튜디오를 찾은 첫 번째 해외 셀럽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대표작이자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어느 가족’과 심사위원상 수상작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가 ‘방구석 1열’을 통해 재개봉 돼 다양한 이야기가 진행될 예정으로 두 작품을 사랑한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방구석 1열’의 MC 장성규, 정재형, 장윤주 그리고 민규동 감독, 주성철 평론가가 패널로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양하고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무엇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문소리의 만남이 성사돼 이목이 집중된다.

평소 존경하는 감독으로 이창동 감독을 손꼽아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이창동 감독의 작품 ‘박하사탕’ ‘오아시스’에 출연해 한국 영화계에 신선한 충격을 준 문소리가 만나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출연하는 ‘방구석 1열’은 12월 22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편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 등 명배우들이 참여한 가족영화로 관심을 높이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12월 5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