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캐주얼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토이즈’ 캐리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2월 전국 메가박스 주요 7개 지점에서 특별전시를 선보이고, 총 100명에게 기내용 사이즈 캐리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으로 영 제너레이션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쌤소나이트 레드는 튜닝이 가능한 컬러 키트가 제공되는 새로운 컨셉의 여행용 캐리어 ‘토이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개성 있는 소비자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고 있다.

해당 컬렉션은 부드러운 느낌의 ‘토이즈 C’와 입체적인 패턴으로 샤프한 느낌의 ‘토이즈 L’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핸들, 바퀴 휠캡, 로고 장식이 각각 세 컬러씩 들어 있는 튜닝 컬러 키트가 제공돼 사용자의 여행지 무드나 패션 스타일링에 따라 총 64가지 조합으로 캐리어를 변화시킬 수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토이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테마 아래 12월 주요 메가박스 7개 지점에서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먼저,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에서는 ‘토이즈 C’ 제품을 높이 약 2m로 제작한 ‘자이언트 토이즈’ 캐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자이언트 토이즈’는 핸들, 바퀴 휠캡, 로고 장식 등을 튜닝 키트 컬러에 맞춰 레드, 옐로, 그린으로 색상이 변하도록 LED 효과를 줘 ‘토이즈’ 캐리어의 튜닝 포인트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외 메가박스 강남점, 성수점, 영통점, 상암점 및 송도점에는 ‘토이즈’ 캐리어를 가까이 볼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된다.

전시존에서는 크리스마스 소원을 작성하여 응모함에 넣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기내용 사이즈 ‘토이즈’를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특별 전시가 열리는 7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진행되며 12월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상품으로 제공되는 ‘토이즈’ 기내용 사이즈의 컬러는 랜덤으로 주어지며 당첨자에게는 12월 31일 개별 당첨 안내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