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스타워즈', 업그레이드 역대급 블록버스터...강력해진 '스카이워커' 기대UP

영원히 전설로 기억될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클라이맥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내년 1월 개봉을 앞둔 가운데, 캐릭터부터 스토리, 액션, 볼거리까지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역대급 블록버스터의 귀환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스틸컷

# 레이 VS 카일로 렌, 강렬하게 돌아온 캐릭터 & 운명적인 대결 담은 스토리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애덤 드라이버)과 이에 맞서는 레이(데이지 리들리)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번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는 지난 여정들을 통해 엄청난 잠재력과 강인한 정신을 보여준 ‘레이’가 새로운 도전과 수련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더욱 강력한 힘을 손에 넣고, 어둠의 세력과의 전쟁에 앞장 서는 놀라운 포스를 지닌 히로인으로 돌아온다.

또한 레이의 정 반대지점에서 대립하며 세력을 키워온 카일로 렌 역시 더욱 강력해진 어둠의 지배자로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외에도 레이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줄 핀(존 보예가)과 포 다메론(오스카 아이삭), 츄바카, 씨쓰리피오 부터 신스틸러로서 활약한 드로이드 알투디투, BB-8, 그리고 이들의 여정에 새롭게 합류할 랜도 칼리시안(빌리 디 윌리엄스)과 D-0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강력하게 돌아온 캐릭터들은 선과 악의 운명적인 대결을 그린 흥미진진한 스토리 속에서 더욱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와 어둠의 힘을 각성한 카일로 렌이 드디어 마주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극강의 긴장감을 유발한다. 또한 여정의 끝에서 새로운 미래의 선택 받은 영웅은 과연 누가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킨다.

사진='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스틸컷

#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클라이맥스! 더욱 스펙터클해진 액션 & 압도적 스케일의 볼거리

‘스타워즈’ 시리즈에 걸맞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은 이번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통해서 한층 더 스펙터클하고 압도적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레이와 카일로 렌이 펼치는 팽팽한 긴장감의 광선검 대결부터 스피디한 질주의 쾌감을 선사하는 숨막히는 추격전, 그리고 시리즈를 대표하는 거대한 우주전함들이 총출동한 대규모 전투장면까지 역대급 액션 시퀀스로 가득 채워진 이번 작품은 극장 안의 관객들을 전율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폭발적인 흥행을 이뤄낸 J.J. 에이브럼스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은 이번 작품은 관객들이 SF 액션 블록버스터에 기대하는 모든 볼거리들을 역대급 스케일로 스크린에 펼쳐내 두 눈을 황홀하게 만들 예정이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 위의 잔해 더미부터 황량한 사막과 거대한 설산, 웅장한 규모감의 우주 전함까지 오직 ‘스타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독창적인 장면들을 가득 담아 압도적인 볼거리를 선사한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캐릭터와 스토리, 액션과 볼거리로 극장가를 뒤흔들 최고의 화제작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2020년 1월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상상을 찍는다! ‘에릭 요한슨 사진전’ 성남큐브미술관서 열려 icon이제훈,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스타체어’ 성료 icon안재홍X강소라 '해치지않아', 동산파크 살리기 대작전...스틸 16종 공개 icon‘VIP’ 장나라, 이상윤 여자 표예진 ‘1대1’ 대치…살벌한 기싸움 icon공유X일룸,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1인가구에 ‘다나’ 제안 icon'21브릿지' 채드윅 보스만, 블랙팬서→베테랑 경찰 변신...메인포스터&스틸 공개 icon박현우, ‘합정역 5번 출구’ 비하인드 “15분만에 작업” 기적의 작곡법 iconSF9, 에비수 전속모델 발탁…28일 팬사인회 진행 icon리복, 고객감사 ‘연말세일’…인기제품 최대 40% icon방탄소년단 스마트폰 그립 나온다...‘BTS 팝그립’ 14종 선봬 icon티몬 100초 어택, 인기상품 최저가+무료배송 icon'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행운퀴즈 등장...모델명 정답은?(ft.신한카드) icon‘아육대’ 봉중근-양준혁, 스포츠 레전드 출동…신동X홍진영 E-스포츠 해설 icon쿠팡,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관' 오픈...새벽배송+추가할인혜택 icon‘워호스’ ‘제이미’ ‘더 그레이트 코멧’ 2020년 초연 뮤지컬 몰려온다 icon토트넘 손흥민, BBC '베스트11' 선정...호나우도→조지 웨아까지 소환 icon‘스토브리그’ 남궁민VS조한선, 주먹다짐 1초전? 숨멎 카리스마 icon'시동' 마동석, '거석이형' 가발 탄생 비결은?...디테일甲 프로덕션 주목 icon‘낭만닥터 김사부2’ 한석규-이성경-안효섭, 역대급 최강 팀워크! 첫 대본리딩 공개 icon엑소, 정규 6집 '옵세션' 49주차 가온 소매점 앨범차트 1위 '2주 연속' icon이상윤, 대본씹어먹는 연기열정 icon‘보좌관2’ 이정재, 돌아와요 장태준! 생환기원 제작진 하드털이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