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이달 말까지 ‘2019 아우터 스타일쇼’를 선보인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총 333개 브랜드 4200여 개 상품이 참여해 틱톡의 대표 크리에이터들이 영상을 통해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스타일쉐어의 아우터 스타일을 소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틱톡 크리에이터 영상에 노출되는 이미지 배너를 누르면 스타일쉐어의 아우터 기획전으로 넘어갈 수 있다. 크리에이터가 직접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사용자들은 그들의 크리에이티브가 담긴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틱톡과 스타일쉐어가 사용자 콘텐츠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서비스라는 공통점으로 성사됐다. 틱톡은 그동안 국내 유수 기업 및 브랜드와의 여러 협력을 통해 사용자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창의적인 표현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스타일쉐어에는 일일 1만 건 이상의 패션·뷰티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있으며 커머스 총 거래액의 10%가 사용자 콘텐츠를 통해 발생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틱톡 크리에이터들도 참여한다. 틱톡 56만 팔로워와, 스타일쉐어 2만 팔로워를 보유한 전지영 크리에이터는 코믹한 댄스 콘텐츠로 인기를 얻으며 스타일쉐어 라이브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다. 35만 팔로워를 보유한 백민지 크리에이터 역시 스타일쉐어 내에서 개성있는 코디로 인기 피드에 오르는 대표 유저다. 패션모델 겸 110만 틱톡 팔로워를 보유한 김스테파니해리 크리에이터도 참여한다.
관련기사
- '시동' 마동석, '거석이형' 가발 탄생 비결은?...디테일甲 프로덕션 주목
- 투썸, ‘크리스마스 MD 5종’ 출시...북유럽 감성 겨울 즐겨볼까
- 방탄소년단, '골든디스크어워즈' 출연확정...3년 연속 대상 노린다
- ‘스토브리그’ 남궁민VS조한선, 주먹다짐 1초전? 숨멎 카리스마
- 박지윤, 단독 콘서트 성료...“많은 분들에게 위로가 되길”
-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홀리데이 블렌드’ 출시
- 토트넘 손흥민, BBC '베스트11' 선정...호나우도→조지 웨아까지 소환
- 한혜진, 뷰티브랜드 달바 ‘미스트 세럼’ 파격 영상공개
- 엑소, 정규 6집 '옵세션' 49주차 가온 소매점 앨범차트 1위 '2주 연속'
- 이상윤, 대본씹어먹는 연기열정
- '기생충', 美 LA비평가협회상 작품상 영예...봉준호 감독상·송강호 남우조연상
- 굽네치킨, 비주얼로 홀리는 피자&치킨 연말파티 패키지 출시
- ‘보좌관2’ 이정재, 돌아와요 장태준! 생환기원 제작진 하드털이
- '컴백 D-4' 김필, 타이틀곡 '변명' 뮤비 티저...영화같은 스케일 속 조성하 '눈길'
- '쥬만지: 넥스트 레벨', 캐릭터 무한매력 발산...시선강탈 모션포스터 공개
- 헤이즈, '힙'합 숏패딩 패션으로 공항 사로잡은 '음원女神'
- ‘검사내전’ 이선균VS정려원, 10년만에 만난 선후배 “이제부터 전쟁이야”
- 슈퍼히어로는 잊어라!....MCU 배우들 12월 극장가 출격
- ‘옥탑방의 문제아들’ 박호산 “아이큐로 전교 2등, 멘사시험 귀찮아서 포기”
- '슈돌' 도경완-장윤정 가족 첫 등장...최고의 1분은 '사랑의 도스트'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