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홈루덴스족‘을 겨냥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을 출시했다. 시카고 피자 파티팩 세트는 기존 파티에서 필수 메뉴인 일반 케이크 대신 새롭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특별한 치킨과 피자 결합 세트 메뉴다.

사진=굽네치킨

최근 구직 플랫폼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밀레니얼 세대 3839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설문에 참여한 응답자 중 72.3%가 스스로를 ‘홈루덴스족’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홈루덴스는 집을 뜻하는 ‘홈’과 유희, 놀이를 뜻하는 ‘루덴스’의 합성어로 밖에서 활동하지 않고 주로 집에서 놀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집이나 편안한 공간에서 지인들과 소규모로 가볍게 기념하기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굽네 시카고 파티팩’은 ‘굽네 시카고 파티팩 오리지널'과 '굽네 시카고 파티팩 고추바사삭' 2종으로 구성된다.

연말의 홀리데이 분위기를 가득 담은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한 패키지 안에 굽네 시카고피자와 굽네치킨, 알파벳 캔들 3종을 알차게 담아냈다. 굽네 시카고 파티팩은 전국의 굽네치킨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지난 2일 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굽네 시카고피자'는 바삭한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를 토핑 한 피자다. 5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풍부한 맛을 아라비아따 소스가 깔끔하게 잡아준다. 시카고 피자는 케익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욱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