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설레임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제품은 라이팅, 무빙 장식물을 더한 케이크 등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무빙 장식물’과 ‘라이팅 장식물’을 더한 케이크를 내놓았다.

△촉촉한 초코 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과 비스퀴가 어우러진 집 모양의 초코 케이크에 움직이는 산타 장식물을 올린 ‘초코집에 몰래 찾아온 산타’ △달콤한 초코 케이크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루돌프와 트리 장식물을 얹은 ‘스노우맨과 무빙 투게더’ △초코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이 더해지고 빙글빙글 돌아가는 무빙하우스 장식물이 포인트인 초코 케이크인 ‘초코산타 무빙하우스’ 등이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치즈크림이 들어간 타르트에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와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이 조화로운 화이트 타르트 케이크에 라이팅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물을 올린 ‘샤이닝트리 화이트 윈터랜드’도 함께 출시된다.

화려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SNS인증샷 업로드를 유도하는 케이크들도 출시된다. 제품은 △북극곰들이 빛나는 별빛 달빛을 감상하는 콘셉트의 초코 케이크인 ‘별이 빛나는 크리스마스 밤’ △촉촉한 레드 스폰지에 치즈크림이 더해진 레드벨벳 케이크에 산타 장식물이 올라간 ‘달빛요정산타 레드벨벳’ △부드러운 화이트 스폰지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상큼한 딸기 내용물이 어우러진 이글루 모양의 케이크인 ‘산타 인 화이트 이글루’ 등이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인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촉촉한 초코 스폰지에 초코 무스, 초코 크런치가 어우러진 초코 케이크에 앙증맞은 양초를 올려 완성한 ‘크리스마스 초코캔들’ △커스터드 스폰지 위에 순백의 화이트 케이크가 올라가고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 방울을 올려 로맨틱한 조화가 돋보이는 부드러운 화이트 케이크 ‘당신과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등을 선보인다.

이외 크리스마스를 사랑한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한 ‘아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진한 초코 비스퀴 위에 초코 스폰지와 초코 크림을 층층이 쌓은 케이크에 앤디 워홀의 ‘크리스마스 하이힐’ 삽화를 형상화한 장식물을 올린 ‘앤디 워홀이 사랑한 크리스마스 하이힐’ 등 총 6종이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8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 혜택과 더불어 해피포인트 5%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주문하기 통하면 5000원 혜택과 카드사 제휴 혜택을 별도로 받을 수 있으며 13일까지 주문앱 요기요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면 20% 혜택에 사후 인서트 쿠폰(2000원)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구매자 대상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해줄 상품들도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감성의 앤디 워홀의 작품으로 가득 채운 2020년 캘린더는 3500원, 앤드워홀의 드로잉이 프린트된 ‘오르골 스탠드’는 4000원에 판매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