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9억6000만달러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이자 새로운 전설이 된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을 알리는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영화 속 캐릭터들의 무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모션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사진='쥬만지: 넥스트 레벨' 모션포스터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알렉스 울프)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낸 디테일한 움직임을 담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근육질 최강리더 브레이브스톤 역을 맡은 드웨인 존슨은 캐릭터의 강점이자 시그니처 표정인 ‘이글거리는 눈빛’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쥬만지: 넥스트 레벨' 모션포스터

여기에 특유의 익살스러움으로 중무장한 셸리 오베론 역의 잭 블랙과 무스 핀바 역의 케빈 하트 그리고 새로운 액션 여제의 탄생을 알리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루비 라운드하우스 역의 카렌 길런, 전편에 이어 또 한 번 등장하는 알렉스 역의 닉 조나스,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밍 역의 아콰피나까지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끝으로 베서니(매디슨 아이스먼)의 쥬만지 게임 속 아바타로 영화 속에서 신스틸러의 면모를 가감없이 드러낼 말 캐릭터 사이클론이 새롭게 등장해 웃음과 동시에 궁금증을 자아내며 이번 작품만의 새로워진 스토리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공개된 모션 포스터를 접한 예비 관객들은 “여기서 말이 왜 나와” “전편보다 더 재미있을 것 같아ㅠㅠㅠ” “기대만땅! 빨리 개봉해라” “말이 제일 멋있네” “보고 싶어 미치겠어”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 12월 극장가를 점령할 흥행 다크호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모션 포스터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디오 게임 세상을 공개할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12월 1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