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이 홈쇼핑 채널 롯데원티비에서 카이 L7 안마의자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휴테크 산업 제공

9일 밤 11시 40분부터 한시간 동안 진행되는 '카이 L7 안마의자' 특별 방송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일시불 10만원 할인, 무상 보증 2년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 제품과 휴테크 발마사지기(블랙펄, 화이트펄 색상 중 랜덤 증정)를 추가로 증정한다.

카이 L7 안마의자는 피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일상에서 휴식을 통해 삶에 대한 영감을 자극하기 위한 휴테크의 프리미엄 라인인 카이 시리즈 제품이다. 2019년 출시된 신제품으로 피곤에 지친 고객의 몸을 정성껏 어루만지는 안마의자의 본질처럼 단단한 조개껍질 안에서 진주를 키워내는 진주조개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술적으로는 휴테크만의 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인체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해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해 냈다. 이와함께 휴테크만의 주무름 3가지 기법과 두드림, 복합, 지압, 연타 마사지가 조합된 7way 마사지 방식으로 최고 수준의 만족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신체 골격과 근육의 결을 연구한 과학적인 마사지 기법으로 신체부위별 마사지(목과 어깨, 상반신, 허리, 하반신, 전신), 테마별 마사지 프로그램(아침모드, 퇴근 후 모드, 수면모드, 스포츠 모드, 리듬 모드)이 탑재되어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머리패드 외에도 목, 등, 발 보조패드를 추가로 증정해 부위별 쿠션감을 조절을 통해 마사지 강도를 디테일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