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슈코스메틱이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겨울왕국 2' 네일 3종 세트’를 선보이고 12월 17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네일 세트는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수성네일 제품이다.

사진=슈슈코스메틱

수성네일은 물을 베이스로 만들고 톨루엔, 포름알데하이드 등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아이들과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스티커 타입 네일 제품으로 제거 시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가볍게 떼어낼 수 있어 손톱 손상의 걱정도 없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신제품 구매 시 슈슈코스메틱의 키즈 라이프스타일&컬쳐 스토어 슈슈앤쎄씨 매장에서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는 ‘'겨울왕국 2' 네일 세트’를 옵션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세트를 구매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엘사와 안나가 그려진 스파 가운을 착용한 후 신제품 수성네일을 활용한 겨울왕국 테마의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전국 주요 슈슈앤쎄씨 매장에 영화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겨울왕국 2'’ 콘셉트의 포토존을 설치하고 엘사 코스튬을 제공해 즐길 거리도 더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겨울왕국 2' 네일 3종 세트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겨울왕국 2' ‘이어링스티커’도 제공된다. 제품은 12월 18일부터 사전예약 한 순서대로 순차 배송된다. 이어링스티커는 엘사, 안나, 올라프 등 총 15가지의 그래픽으로 구성했다. 이어링스티커는 의료용 테이프를 사용해 알러지 걱정 없이 안심하고 부착 가능하다.

공식 출시는 12월 중순에 진행되며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는 네일3종 세트뿐 아니라, 립크레용, 립밤, 핸드크림, 선쿠션 등 다양한 제품이 1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