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이 겨울밤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빅스 혁은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첫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약 40분간 진행된 이번 버스킹은 국내외 팬들은 물론 시민들까지 빅스 혁의 무대를 보기 위해 모인 약 600여 명의 사람들로 북적이며 강남 일대를 뜨겁게 달궜다.

빅스 혁은 코린 베일리 레의 ‘Like a star’로 오프닝 무대를 선사, 감미로운 보이스와 음색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올해 1월 공개한 첫 싱글 ‘Boy with a star’와 가을의 쓸쓸함을 담담하게 풀어낸 가을 신곡 ‘너의 밤은 아프지 않기를’, 마지막으로 탁 트인 바닷가에서의 드라이브를 연상시키는 ‘way to you’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작곡가 MIN의 기타 연주에 빅스 혁의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져 겨울밤을 감성으로 물들이며, 관객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빅스 혁은 첫 버스킹 공연에 대해 “즐거웠던 첫 버스킹”이라고 밝히며 “이번 버스킹을 계기로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따스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1월 겨울 감성을 담은 첫 싱글부터, 봄, 여름 그리고 가을까지 사계절을 담은 곡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빅스 혁은 최근 첫 미니 앨범 발매 및 솔로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첫 솔로 콘서트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아티스트 혁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빅스 혁은 오는 18일 사계절 프로젝트의 완성을 알리는 첫 미니 앨범 ‘겨울나비’를 발표한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