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프란치스코 교황: 맨 오브 히스 워드'가 지난 8일, 2만 관객 돌파와 더불어 40.4%라는 높은 좌석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영화 스틸컷

'프란치스코 교황: 맨 오브 히스 워드'(이하 '프란치스코 교황')는 전세계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빈곤 퇴치와 평화, 환경문제’ 등 전 지구적 문제는 물론 우리 삶의 방향에 대한 다양한 전 세계 친구들의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하는 로드 무비로, 96분간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 세계인과 함께하는 공감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는 올 연말 모두 함께 보고픈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단체관람 문의까지 빗발치며 내년 1월까지 탄탄한 장기 상영 가도를 달릴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 11일 개봉하는 넷플릭스 화제작 '두 교황'이 개봉하며 온 세계가 꿈꾸던 언행일치의 리더, 프란치스코 교황에 대한 화제를 배가시키며 더욱 많은 관객들의 관람 행보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식을 줄 모르는 관객들의 열열한 지지 속에서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61(9일 기준)을 기록하며 ‘무신론자를 말로 울리시다니’ ‘시대의 성인, 종교를 뛰어넘은 이해’ ’인류가 보아야 할 영화’ ‘종교는 없지만 힐링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어주었던...’ ‘미소와 유머감각. 최고의 다큐’ ‘사랑, 인정, 존중, 자유 그리고 유머’ ‘상상 이상의 감동과 여운을 안고 갑니다’ 등 관객들의 극찬과 추천 릴레이 속에서 필람 무비로 손꼽히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프란치스코 교황: 맨 오브 히스 워드'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