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브랜드북 '김문정은 왜 이 회사를 10년째 다닐까'를 출시했다.
아이소이가 출간한 브랜드북은 마케터로 시작해 아이소이 화장품의 최고경영자가 된 이진민 대표의 마케팅 이야기인 동시에 아이소이의 철학을 지켜내며 걸어온 10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브랜드의 철학을 한마음으로 지켜온 직원들이 직접 소개하는 아이소이만의 기업문화도 수록돼 있어 브랜드의 다양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책 ‘김문정은 왜 이 회사를 10년째 다닐까’는 총 4개의 챕터로 아이소이의 이야기를 전한다. 1장과 2장은 최연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 이진민 대표가 아이소이를 설립하기까지의 과정과 그 안에서 정립된 브랜드 철학이 아이소이의 마케팅 전반에 어떻게 녹아 들어 실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썼다.
3장에서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조직문화를 담아냈다. 마지막 4장은 실제 직원들이 작가로 등장해 직원들이 느낀 아이소이에 대해 이야기 한다. 제목에 등장하는 ‘김문정’ 직원의 글 역시 4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소이의 조직문화, 다양한 사내 복지에 대해 엿볼 수 있다.
아이소이 브랜드북의 저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이진민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히 다니고 싶은 회사를 운영하고, 엄마의 엄마로부터 딸의 딸까지 사랑 받는 좋은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내 꿈이자 사명이다”며 “지금껏 그래왔듯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더 좋은 천연 제품을 만들고, 직원들이 아주아주 오래 다니고 싶은 회사를 만들고 싶다”라며 출간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 정세운, '음악당'서 달달 러브송 공개...김희철 특급 칭찬까지
- 무신론자도 울어버린 영화 '프란치스코 교황', 2만관객 돌파 꾸준한 상승세
- '유령을 잡아라' 지하철 유령, 광기어린 미소로 문근영과 일촉즉발 대치!
- CL(씨엘)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DONE161201+' 팬버전 뮤비까지 등장
- 젊은 전통음악가 집단 '4인놀이', 영상 결합한 아트콘서트 개최
- 1인가구 증가로 구스이불 싱글 사이즈 구매율↑...분석 데이터 눈길
- 서울문화재단, 예술축제 20억 규모 지원...이달 말까지 접수
- [인터뷰②] 크러쉬 "'도깨비' OST, 부담감 때문에 무대서 공황상태에 빠지기도"
- [인터뷰①] 크러쉬 "새 앨범 테마는 하루, 3년간 일기에서 힌트 얻었다"
- 전소미x메튜 부녀출연 '정글의 법칙', .태평양서 조난? '14일 첫방'
- 위즈위드, 9일부터 일주일간 브랜드위크 실시 각종 할인혜택 팡팡
- 신예 이진하, 허밍어반스테레오 MV서 신비로운 분위기 '주목'
- '연애의 참견2' 주우재, 박차고 일어나게 만든 '슈퍼을' 남친의 짠내폭발 연애담
- ‘후디스맘 아카데미‘ 현장 인증샷 이벤트, 유모차·이유식 등 푸짐한 경품
- '우아한 모녀' 오채리, 김흥수 거부에 폭발 "꺼져주면 되잖아"
- 서울시,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내일(10일)부터 잿빛하늘 시작
- '우아한 모녀' 지수원, 주차장서 피묻은 마네킹 경악 '살인자' 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