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윤지, 3번의 유산 "나한텐 일어나지 않을 줄...겁쟁이 됐다"(동상이몽2)

이윤지가 3번의 유산 경험을 고백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산부인과 검진에 나선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이날 이윤지는 임신한 둘째 아이 라돌이(태명)의 초음파 검진을 앞두고 "2018년에도 라니 동생을 갖기 위해 노력했는데 그때 유산 경험을 하게 됐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첫 시작이 순조로워서 저한텐 당연히 안 일어날 거라고 생각했다. 너무나 당연하게 태명을 지었고 신랑도, 라니도 같이 갔는데 저 혼자 들어도 되는 말을 세 가족이 같이 들었다. 갑자기 겁쟁이가 됐다. 당혹스러웠고 힘들었다"라고 했고 "그게 세 번이 될 거라곤 생각 못했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윤지는 "두 번째 판정받기 전엔 설마 나한테 두 번이나 그런 일이 벌어질까 했고 세 번째는 어떻게 세 번이나 나한테 (생길까). 많이 힘들었던 한 해"라고 세 번의 유산이 모두 지난 해 벌어졌다고 이야기했다. 

남편 정한울은 "둘째 아이로서의 아빠로서 내 몸이나 마음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스스로 생각했다"라고 자책했던 때를 돌이켜봤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언니네 쌀롱’ 함소원 "원조 섹시퀸, 이젠 매일 같은 옷" 육아맘 고충 토로 icon백세리, 성인배우 은퇴 이유 "다시 태어나고 싶기도...암 투병 父 신경쓰여" icon백세리 "악플 아프다...열심히 사는데 왜 돌을 던질까" 이채담 공감 icon백세리 "전직 초등교사 출신 성인배우...돈 벌려고 선택했다 은퇴" icon봉준호 '기생충', 韓 최초 골든글로브 감독상·각본상·외국어영화상 지명 icon'VIP' 알파카 농원 등장...'겨울왕국' '또봇' 이긴 알파카 사랑 icon전광렬, 명의 허준강림 '마리텔V2' 제작진 건강진단 성공 icon'VIP' 표예진, 장나라에 "이상윤 사랑 진심...옆에 있을 수 있다면 뭐든 괜찮아" icon'VIP' 이상윤 여자 표예진 "장나라와 헤어지면 기회 있을까요?" icon함소원 "♥진화 첫인상=날라리, 2시간 만에 청혼"(언니네쌀롱) icon함소원, 스트레스無 비결 '딸의 미소'..."극도로 피곤하지만 행복해" icon함소원 "♥진화 고마웠던 순간, 43세 나 임신시켰을 때"(언니네쌀롱) icon이태란, 남편 첫만남에 홀딱 "중저음 목소리+섹시한 눈에 반했다"(동상이몽2) icon이태란, 남편 신승환 대답에 광대 승천 "아직도 설레?"(동상이몽2) icon'겨울왕국' 1081만 돌파, 韓박스오피스 1위...오늘(10일) '괴물' 제친다 icon[오늘날씨] 한반도 뒤덮은 고농도 미세먼지…비상저감조치 시행 icon김우중 전 대우그룹 회장, 숙환으로 별세...'세계는 넓고 할일은 많다' icon프라이머리, 오늘(10일) 새 싱글 ‘3-PAKTORY02’ 발매…숫자 연부작 icon몰타 반정부시위, '탐사기자 피살사건' 정국 혼란...무스카트 총리 사퇴 주장 icon‘VIP’ 이상윤, 장나라 배신하고 표예진 선택 “네 옆에 있을게”…최고시청률 15.3%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