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며 크고 작은 모임이 많은 시즌에 연말 파티에서 화려하게 돋보이고 싶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바로 글리터 메이크업이다.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선 잔잔한 펄로 데일리로도 할 수 있는 은은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파티 분위기에선 볼드하고 화려한 입자와 컬러로 파티의 주인공을 만들어줄 화려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모임에서 빛나는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으로 선보인 화려한 글리터 제품을 살펴보자.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의 ‘글리터 밤 팔레트’는 출시하자마자 에스쁘아 공식몰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으로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CrewSays)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제품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개발한 첫 컬렉션이다.

매혹적인 화려함에 발칙한 귀여움을 담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으로, 사랑스러운 하트 팬에 담긴 글리터 입자가 눈가에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한편,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1월 20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를 다시 시작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포라의 독점 브랜드 타르트의 ‘윈터 원더글램 럭스 아이 팔레트’는 2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에 볼륨 있고 매혹적인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라이츠, 카메라, 래쉬즈™ 4in1 마스카라’와 극적이고 또렷한 눈매를 위한 ‘타르티스트™ 젤 아이라이너’ 미니어처를 포함해 홀리데이 에디션답게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한다.

사진=타르트, 어뮤즈

24가지 아이섀도는 글리터 젤을 포함해 3개의 피니쉬로 타르트만의 주력 성분인 아마조니안 클레이를 함유해 뛰어난 지속력과 풍부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듀얼 아이섀도 브러쉬와 거울이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어뮤즈의 ‘핑크 스노우볼 하이라이터’는 핑크빛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극대화한 ‘핑크 스노우볼 컬렉션’ 제품으로, 영롱한 핑크 다이아몬드를 으깨어 넣은 듯 사랑스러운블러싱 핑크 빔의 촉촉하게 밀착되는 푸딩-파우더 한정판 하이라이터로 사랑스러운 핑크빔이 블러싱 핑크 페이스를 연출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