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출판사에서 만든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가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12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동안 마이리틀타이거가 티몬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폭탄급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마이리틀타이거의 BEST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스페셜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1월 론칭 후 연이은 품절 행진을 이어 가고 있는 타이거 트램펄린, SNS를 통한 엄마들의 리얼 후기를 통해 국민모래놀이로 등극한 타이거 모래놀이세트, 핑크퐁펜으로 터치하면 영어 낱말, 동요, 동화를 들을 수 있는 핑크퐁 상어가족펜,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반드시 소장해야 하는 타이거 주차타워까지! 이번 방송에선 우리 아이, 조카, 친구네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인 마이리틀타이거의 BEST 제품들을 누구나 할인되는 블랙쿠폰(5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 차이 결제시 1천원 추가할인 등을 중복 적용해 최대 혜택에 가져갈 수 있다.

특히 생방송 중 구매인증을 한 사람 중 5명에게 ‘핑크퐁 상어가족 피아노’, 5명에게 ‘타이거 물감놀이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는 역대급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 구매인증 이벤트는 생방송 중 구매를 한 뒤 해당 아이디로 구매인증 댓글을 단 사람에 한해 추첨으로 진행하며, 방송 중 당첨자를 발표한다.

마이리틀타이거 관계자는 “지난 11월 처음 진행했던 티비온 라이브 방송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연달아 두 번째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특히 이번 방송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장 요청이 많은 BEST 제품들로만 준비했으니,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 못한 분들은 반드시 본방 사수를 추천 드린다. 구매인증 이벤트의 경우 5만원, 3만원 상당의 제품을 총 10명에게나 드리는 ‘티비온 라이브’만의 특별 혜택인 만큼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리틀타이거는 2016년 9월 유아동 출판업계 최강자 삼성출판사가 론칭한 브랜드로 유아동 도서, 교구, 용품, 완구 등을 직접 개발하고 판매하는 종합 콘텐츠 유통 플랫폼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마이리틀타이거 온라인 몰과 전국 60여개 직영 매장을 통해 엄마 아빠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유아 제품들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