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입생과 사회 초년생이라면 필수인 노트북과 데스크탑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도록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 제품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LG전자·ASUS·레노버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하나카드로 50만원 이상 12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 데스크탑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고 1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IT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노트북과 무선이어폰,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중 1가지 제품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1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 데스크탑 PC와 모니터 또는 프린터를 함께 구입하면 5만원 캐시백을, 삼성전자 갤럭시탭과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까지 한번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12월 한달 간 ‘2019 총결산 세일’을 진행, 공기청정기∙청소기∙전기밥솥 등 소형가전 일부 행사 상품을 31만원에 판매한다. 또 전자랜드 PB 상품 ‘아낙’의 안마의자, 가습기, 전기히터 등을 구매 시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이밖에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에어컨 중 2개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서 합산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일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까사부가티 핸드믹서기 또는 전기포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