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트렌디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가 서울 중구 소공동에 소공드림점을 오늘(11일) 오픈한다.

썬더버드는 건강한 식자재와 레시피로 만든 메뉴를 통해 일상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모두의 건강 라이프를 위한 신개념 건강식 레스토랑이다. 썬더버드는 지난 2017년 7월 청담동에서 첫선을 보이며 트렌디한 레스토랑으로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번 오픈하는 소공드림점은 사무실이 많은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하여 많은 회사원의 방문이 예상된다. 메뉴는 건강을 챙기기 힘든 회사원들을 위해 재료 준비와 조리부터 칼로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한 기능성 메뉴들로 구성됐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그랩앤고(grab&go) 매장으로 탄생했다.

오픈을 기념해 소공드림점에서는 12월 31일까지 개인 텀블러 지참 시 커피류를 50% 할인 제공하고, 명함 추첨을 통해 사무실에 간식을 배달한다. 또한 인근 회사원이 명함 또는 사원증을 보여주면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해준다.

SNS 이벤트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썬더버드 소공드림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썬더버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기프트 박스는 썬더버드가 자체 개발한 현미칩, 고구마스틱, 썬더볼, 팝도그로 구성됐다.

사진=SG다인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