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이한 호텔 패키지들이 줄을 잇고 있다. 꽃구경과 피크닉을 함께 떠날 수 있는 패키지부터 황사의 오염을 씻어내는 힐링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됐다.

 

 

제주신라 '스프링 플레이버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이 봄을 맞아 '스프링 플레이버' 패키지를 출시한다. 낮에는 야외 플라워 테라스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고, 밤에는 플라워 테라스의 은은한 조명 아래 로제 와인을 비롯한 엄선된 12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온수풀에서는 야외 스파와 함께 영화를 감상하는 플로팅 시네마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기본적인 혜택으로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와인 파티, 조식, 플로팅 필로우, 야외 숨비 스파 존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있다. 패키지 2박 고객 대상으로 애프터눈 티 , 라운지S, 투숙 중 3만원 할인이 추가 제공되며, 3박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2박 혜택과 더불어 조식 추가 제공, 투숙 중 9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된다. 이용기간은 5월31일까지. 가격은 37만원부터.

 

 

롯데호텔월드 '올 인 스프링 패키지'

롯데호텔월드는 봄놀이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6월30일까지 '올 인 스프링(All in Spring)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스프링Ⅰ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룸서비스 치맥세트, 델리카한스 또는 라운지 앤 브라세리 1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가격은 22만8000원.

'스프링 Ⅱ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 피크닉 박스, 델리카 한스 또는 라운지 앤 브라세리 1만원 이용권을 담았다. 가격은 23만8000원이다.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스프링 Ⅲ 패키지'는 성인 2명과 소인 1명 기준의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라세느 석식 뷔페 이용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3매를 담았다. 가격은 34만8000원. 사전에 요청하면 엑스트라베드를 무료 제공한다. 

 

 

웨스틴조선 'TWG TEA 패키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이달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향긋한 차와 함께 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차를 테마로 'TWG TEA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싱가포르 명품 티 브랜드 TWG의 '1837 BLACK TEA' 티백 컬렉션(15티백)을 제공한다.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좀 더 특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파노라마 라운지 애프터눈티 세트 20% 할인, 비치 애슬래틱 클럽의 온천 사우나, 체련장, 수영장 2인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시 9층 라운지에서 조식, 소프트 드링크,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와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가격은 21만~39만원.

 

 

알펜시아 '피크닉 패키지'

평창 알펜시아는 봄을 맞아 '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피크닉 패키지'는 리조트 내 5성급 호텔 또는 유럽형 콘도미니엄에서의 1박과 조식2인, 삼양목장 입장권 2매와 런치박스 2세트를 제공한다.

런치박스 세트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직접 만든 클럽 샌드위치와 포테이토,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생수1병과 콜라 1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 1시간 전 레스토랑으로 미리 예약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금액은 2인 기준 인터컨티넨탈호텔 25만3,000원, 홀리데이인리조트와 홀리데이인&스위트는 23만3,200원부터.

 

 

 

그랜드앰배서더 '어반힐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봄 황사철을 맞아 오염된 공기와 바쁜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을 위한 '어반힐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휴식 제공을 목표로 객실 내 정화된 공기를 제공, 전신 안마기 및 피부관리 용품 등 다양한 부분까지 고려했다. 

이 밖에도 피부 관리를 위해 이태리 스파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컴포트존'의 훼이셜 키트가 함께 제공, 생과일 주스와 다양한 건강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의 조식(2인)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37만천원, 객실 내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즐기는 캡슐 커피가 무료로 포함되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