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며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2’가 싱어롱 버전 상영 소식을 전했다.

오는 14일부터 이번 작품의 다채로운 OST들을 함께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싱어롱 상영을 시작한다. 영화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 자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2014년 전편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가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얻은 데 이어, 5년 만에 돌아온 ‘겨울왕국 2’의 OST 역시 또 한 번의 뜨거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엘사’의 새로운 주제곡 ‘Into the Unknown’를 비롯한 ‘Show Yourself’, ‘Lost in the Woods’, 국내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이 참여한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등 국내 및 글로벌 OST 음원이 멜론, 벅스, 지니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 중이다.

글로벌 OST 앨범은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 3위(10일 오후 12시 기준)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에 ‘겨울왕국 2’는 한층 다채롭고 풍성해진 OST를 극장에서 직접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의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14일부터 시작되는 싱어롱 상영 확정과 함께 오늘(11일) 오후부터 순차적 예매 오픈 소식을 전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의 주요 극장에서 2D 자막 버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싱어롱 상영에서는 작품 속 OST 7곡을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영문 가사가 삽입된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특히 전편의 싱어롱 버전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열풍을 일으킨 바 있어 한층 다채롭고 웅장해진 OST를 담아낸 이번 싱어롱 상영 역시 특별한 관람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싱어롱 상영을 기념해 ‘겨울왕국’ 시리즈 2편의 싱어롱을 연달아 즐길 수 있는 특별 상영회를 개최, 영화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겨울왕국’ 시리즈 싱어롱 특별 상영회 참가 방법은 11일부터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