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스터트롯’ 김준수, 10년 묵은 뽕끼 대방출!...예능감 현장 초토화

TV CHOSUN ‘미스터트롯’에 새로운 마스터로 합류한 김준수가 10년 만의 예능 출연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발군의 예능감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제공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 시즌2 버전으로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맨’을 탄생시킬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제2의 송가인’을 꿈꾸는 남자들이 모여 대한민국 가요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전망이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 김준수가 뮤지컬 황태자에서 트로트 마스터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10년 만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그 의미를 더한 김준수는 오랜만의 스튜디오 촬영이 낯선 듯 다소 굳은 표정으로 등장해 녹화 직전까지 연신 물을 들이키며 심호흡을 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역력히 드러냈다.

하지만 김준수는 본격 녹화가 시작되자 이전의 모습은 오간데 없이 ‘흥 본좌’ 본연의 포스를 터트렸다. MC 김성주의 즉석 요청에도 당황하지 않고 자리에서 일어나 ‘뮤지컬 넘버’를 부르는가하면 감성을 돋우는 참가자가 등장하자 무대에서 즉흥적로 춤을 따라 추고 멋진 퍼포먼스를 보며 쉼없이 물개박수를 치는 등 10년 묵힌 흥의 뽕을 제대로 뽑아내는 모습을 보였던 것.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이 부르는 트로트를 구성진 목소리로 따라 부르기까지 시전했다. 이에 함께 하던 마스터들은 “김준수의 뽕끼가 너무 아깝다. 이참에 트로트 도전은 어떤가?”라고 즉석 제안을 내놓기도 했다.

특히 김준수는 일명 ‘김준수 덕후’라고 불리는 참가자가 나타나자 반가워하며 무대 위로 올라가 끌어안았고, 넘사벽 가창력을 뽐내며 즉석 듀엣 무대를 선보여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참가자들은 “돈 주고도 못 보는 공연이다”, “안방 1열에서 호사를 누린다”고 감탄하며 경연장에서의 긴장감도 잊은 채 무대를 즐겼다.

그런가하면 김준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답게 전문 보컬 지식을 대방출하기도 했다. 변성기를 겪고 있다는 어린 참가자에게 “말을 안 하는 것이 최선”이라며 자신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진솔한 조언을 건넸고 “지금껏 본 사람 중 감정이 최고다”라는 극찬으로 사기를 북돋기도 했다. 과연 뮤지컬 황태자로 불리는 김준수를 놀라게 한 트로트 원석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은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oso0@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모던패밀리' 이수근 "부모님께 전원주택 지어드렸다"...양평 고향집 공개 icon‘99억의 여자’ 이지훈 미행하는 김강우, 전직경찰의 美친소 본능 발동 icon'괴팍한 5형제' 부승관 "보라와 초6때 영상통화로 첫 만남" 특별한 인연 공개 icon‘이동욱은 토크가’ 배우 공유 “아저씨 공지철은 스포츠 좋아해” icon'라스' 마이클리, 스탠퍼드 조기졸업→브로드웨이 데뷔 "못하는 게 뭐야?" icon"아프리카 아이들에게 사랑을" 자선 콘서트 '러브 포 아프리카' 진행 icon입이 즐거운 연말!...호텔 '페스티브 시즌' 프로모션 icon김건모 언급 ‘비디오스타’ 측 "작업 중 정신없어서 실수...현재 모두 삭제" icon한겨울에도 아이스 고집! '얼죽아'들 사로잡는 메뉴 인기 icon연말연시 회원제로 편리하게 이용!...특급 호텔 F&B 다이닝 멤버십 ② icon연말연시 회원제로 편리하게 이용!...특급 호텔 F&B 다이닝 멤버십 ① icon[리뷰] 뮤지컬 ‘보디가드’, 새 옷 입은 김선영·강경준의 변신과 연상연하 케미 icon"공간이 사람을 바꾼다" 건축가 승효상 30년史 총망라 '감성의 지형'展 icon올해 여행자 인기 액티비티 1위 '테마파크'...서울 '최애' 명소는? icon연말 홈파티 제격!...스타일‧편의성 UP '주방아이템' 4종 icon상상마당 배우기획전, 2020 NEW 아이콘 & 배우의 초상 섹션 공개 icon하나투어, "럭셔리하게 즐기자!"...‘프리미엄 여행대전’ 오픈 icon'2019 MAMA' 전세계 트윗 1억 2천만건 생성...46개국 실트 1위 icon예스24, 170人 작가-출판인 선정 '올해의 책' 라인업 소개 icon‘편스토랑’ 이정현, 결혼 8개월차 신혼생활 공개 “엄청난 요리실력” icon‘잠은행’ 박희순 “주호민X이말년, 참신한 기획…다음에 또 만나길” icon백예린, 홀로서기도 성공...선미·강민경 진심어린 응원 "축하해" icon'해투4' 뮤지컬 배우 이준석 "고등학교 절친 유재석, 뜬 뒤로 연락 끊겨" 폭로 icon송가인-마마무-아스트로…’2019 KBS가요대축제’ 추가 라인업 공개 icon'보니하니' 측 "당당맨 최영수 채연 폭행 논란, 전혀 사실 아니다"(공식) icon아이유-여진구, 델루나 커플 tvN ‘즐거움전2019’ 피날레 장식 [공식] icon'음악당' 정세운의 달달 매력으로 챕터 1 종료...엑소 첸·브아걸 등 영상 재방 icon‘보이스퀸’ 김은주-박진영-전영랑, 시작일 뿐? “무서운” 참가자 등장 icon팝핀현준, 母 여행 운전기사 자처했다...사사건건 잔소리 폭발(살림남2) icon[인터뷰①] 이엘리야 “‘보좌관’ 시즌3, 곽정환 감독님께 도움이 될 수 있다면…“ icon[인터뷰②] ‘보좌관2’ 이엘리야 “이정재, 장태준 진심으로 보좌하게 만들어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