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도 다 저물어간다. 연말을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다면 그 답은 ‘호텔’에 있다. 새롭고 편하고 즐겁고 맛있게, 각 호텔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고려해 가족, 친구, 연인, 또는 나홀로라도 행복한 연말을 계획을 꾸며보자.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익선동 맛집 할인 프로모션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인근 60여 곳의 상점을 담은 ‘익선동 맛집 지도’를 제작해 배포하고 있다. 호텔 이용 고객에겐 인근 맛집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내년 2월까지 호텔 투숙 고객에게 빵집 ‘밀도’ 익선동점과 귀금속 카페 ‘커플이야’, 레스토랑 ‘오마래’ 등에서 이용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떡볶이 가게 ‘랑만궁떡’에서 식사 주문 시 음료를 제공한다. 이비스 인사동의 객실 키를 보이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멤버십 출시 기념 이벤트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식음 업장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F&B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GLADLIKE_EATS)’를 출시하며 1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십은 글래드 호텔의 레스토랑, 카페, 바 등 다양한 F&B 업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서울형과 제주형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약 90만원 상당의 혜택을 39만 8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울형’은 글래드 호텔 디너 뷔페 이용권 8매와 와인 교환권 1매, 그리고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에서 사용 가능한 뷔페 30% 할인 식사권이 제공되며, ‘제주형’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에서 사용 가능한 디너 식사권 4매와 런치 식사권 2매, 3만원 식사권 4매가 제공된다.

공통 특전으로는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이용권 8매, 호텔 내 주요 부대업장 이용 시 10~30% 할인 혜택과 기념일 케이크 1회, PDR 무료 이용권 1매를 증정하며 1만 포인트 이상 적립 시 1천 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G-Point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멤버십 출시 기념 서베이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서베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글래드라이크 잇츠’ 멤버십, 글래드 호텔 패키지 이용권,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시그니처 양갈비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유지나의 孝 디너쇼’ 개최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연말을 맞아 최고급 코스 요리와 함께 국악인 출신 트로트 가수 유지나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유지나의 孝 디너쇼’를 개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이번 디너쇼는 오는 12월 21일 오후 6시부터 스페셜 디너 코스 식사 포함, 3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유지나는 이번 공연에서 민요 및 국악을 트로트에 접목한 퓨전 디너쇼 무대로 객석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고추’와 ‘무슨 사랑’, ‘쓰리랑’ 등 히트곡부터 신곡 ‘찬란한 인생’, 그리고 ‘울어라 열풍아’, ‘청춘을 돌려다오’ 등 세대를 뛰어넘는 애창곡들을 유지나 특유의 창법으로 소화해 쇼를 더욱 풍성하게 꾸민다. 여기에 직접 연주하는 장구 춤과 ‘회심곡’ 등 국악 퍼레이드가 이어지고 SBS 김정택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가미되어 화려하고 파워풀한 연주로 청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는 소고기 안심 구이를 메인으로 한 양식 코스 요리가 제공된다. 잘 익은 토마토에 킹 크랩과 아보카도, 구운 관자가 곁들어진 단 호박 크림 수프, 메로 구이, 샴페인 셔벳, 소 안심 구이와 계절 야채, 스페셜 디저트 등 호텔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요리가 디너쇼의 즐거움을 배가한다.

아울러 그랜드 힐튼 서울은 공연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객실 1박과 디너쇼 티켓 2매로 구성됐으며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및 사우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