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선공개했다.

10일 론칭 행사에서 공개된 신제품은 내년 1월 출시 예정으로, AHC의 시그니처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시즌8 아이템이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함유해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끌어 올려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 피부 밀도를 높여주고, 엘라스틴이 이 꽉 찬 콜라겐을 단단하게 묶어 피부 탄력을 높여줘 일명 ‘탄력 매듭크림’으로 불린다. 아이크림 입자 또한 지난 시즌보다 무려 30%나 더 작아진 모공의 400분의1 사이즈로 쪼개 피부 속 더 깊고 빠르게 흡수돼 안티에이징 효과를 손끝으로도 실감할 수 있게 했다.

이날 행사에는 AHC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김혜수와 오연서, 조보아가 탱탱한 ‘탄력 꿀피부’를 과시하며 등장,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토크쇼를 통해 참석자들과 소통하며 자리를 빛냈다. 특히 탄력 넘치는 피부관리 비결로 얼굴 전체에 바르는 AHC 아이크림을 손꼽아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다음달 홈쇼핑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추후 AHC 온오프라인 매장 및 H&B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AH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