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클로란이 한겨울에도 촉촉한 멀티 보습을 위한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을 출시한다.

사진=클로란 제공

신제품은 오가닉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돼 시어버터의 1.5배 강력한 보습력으로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쿠푸아수 버터를 포함해 잇꽃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 오일 등 98% 식물유래 성분의 강력한 영양공급을 통해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매끄럽고 탄력 있는 바디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주요 성분인 쿠푸아수는 세계 최대 열대우림지역인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예로부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우수한 수분막 형성과 수분 유지 기능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클로란은 자체적인 엄격한 시스템에 의해 쿠푸아수 품종을 선정, 재배, 수확하는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쿠푸아수 버터를 추출하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얼굴과 바디, 헤어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3 in 1 멀티오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가 가능하며 고보습과 고영양의 오일 텍스처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따뜻하고 열정적인 플로럴 계열의 코튼 밀크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쿠푸아수’와 우아하고 화려한 플로럴 계열의 히비스커스 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히비스커스’로 구성됐으며 건조한 부위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푸석하고 민감해진 피부와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클로란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