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봉영식, 박영선에 "참 고운 사람, 딸한테 좋은 이라 얘기해주고 싶다"(우다사)

봉영식이 박영선에 진심을 전했다.

11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는 모델 박영선과 봉영식 교수의 첫 번째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박영선과 봉영식은 카누 데이트를 마치고 식당을 찾았다. 봉영식은 카누를 탔던 당시를 회상하며 "내가 말을 하면 그림에 뭘 흘리는 것 같았다. 얘기를 하면 망가질 것 같았다"며 박영선과 배경에 감탄했다고 했다. 이어 그는 "다음 번에는 부탁이 있어요. 조금만 더 드세요. 너무 안 먹는다"고 걱정했다.

이에 박영선은 "식욕이 정말 없다. 음식말고 알약같은 것이 나왔으면 한다"고 하자 봉영식은 "제가 만들겠다"며 "또 보는거에요. 약 먹으러"라고 다음을 기약했다.

또한 봉영식은 박영선을 보며 "이 사람은 참 고운 사람이다. 고운 사람이 상처받지 않고 잘 되는 세상을 원한다. 저한테 그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행복해하면 저도 딸한테 이런 사람이 있었어라고 얘기해주고 싶다"고 바랐다.

그러자 박영선은 "생각이 깊으시고 넓어서 제가 이런 좋은 말을 들어도 되는 사람인가 싶다"고 말했고, 봉영식은 "본인의 기준을 못 믿겠으면 제 기준을 믿어라. 당신은 그런 사람이다"고 덧붙였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박연수 "정주천 너무 좋은 사람인데 불편하고 눈치보게 된다"(우다사) icon난방만으로는 올드패션! ‘新 겨울가전’ 뜬다 icon마이클리 "스탠포드대학 3년만 조기졸업, 정신과 의사가 목표였다"(라스) icon'라스' 온주완 "과거 비-윤계상과 도로서 당뇨환자 목숨 구했다" icon'라스' 오창석 "임성한 작가, 한 배우가 45페이지 소화하게도 한다" icon삼한사미! 미세먼지 대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인기 icon박정아 "갑상선암 수술 후 음역대 낮아졌는데...육아로 소리 좋아졌다"(라스) icon온주완 "과거 전진 대체로 예능 출연, 진짜 은인이다"(라디오스타) icon깊은 아마존 보습!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출시 icon오창석 "♥이채은과 200일째 공개연애, 결혼 언제하냐고 묻더라"(라스) icon콤부차·스킵케어 탑재...네오팜 ‘콤부차 디톡스 에센스’ 인기몰이 icon'욱톸' 공유 "관객 허 찌를 수 있는 악역 원해, 이동욱 잘어울리더라" icon'욱톸' 공유 "'도가니'-'82년생 김지영' 사회성 짙은 작품? 사람이야기다" icon한파 건조주의보 발령! ‘포켓 보습템’이 뜬다 icon연말 파티룩 포이트 아이템...렉켄, ‘앵클 부티’ 제안 icon박병은, '욱톸' 이동욱X공유 낚시 귀인으로 등장...모슬포항서 만남 icon김준수, '공유의 집'서 럭셔리 호텔 뺨치는 집 최초공개 '美친 뷰' icon공유 "복잡할 때 낚시, 나이들어 귀어 생각도 있다"(이동욱토크쇼) icon'우다사' 박연수, 지아-지욱 반응 묻자 "잘하고 오라 했다" 눈물 글썽 icon'겨울왕국2' 1100만 돌파, 봉준호 '괴물' 제치고 역대 흥행 19위 등극 icon[오늘날씨] 미세먼지 해소됐지만 추위 기승…한파주의보 발령 icon'기생충', 美배우조합상 '캐스팅상' 후보 지명...亞 영화 최초 icon한국VS홍콩, 2019동아시안컵 MBN 중계 시청률 4.3% icon코망·뮐러·쿠티뉴 연속골...뮌헨, 챔스 토트넘에 3-1 승리(ft.손흥민) icon‘99억의 여자’ 김강우, 조여정-이지훈 꼬리 밟았다…최고시청률 11.3% icon'SEA 우승' 박항서 감독, 베트남 총리 면담 "응원해준 모든 이에 영광 바친다" icon정선 백석산, 산불진화 작업 재개…인력 110여명 투입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