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의 집’이 첫 방송부터 높은 화제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첫 방송된 MBC 새 파일럿 ‘공유의 집’이 폭발적인 화제성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는 박명수, 노홍철, 김준수, 박하나, 찬미가 한 자리에 몽인 모습이 공개됐다. 10년만에 지상파에 출연하는 김준수는 방송 최초, 초고층 자택을 공개했다. 쇼룸같은 럭셔리 하우스에서 지내고 있었으나 김준수는 “집이 큰데 혼자다보니 외로울 때가 있다”고 전했다.

배우 박하나는 집을 공개하며 반려새인 앵무새 5마리를 공개했다. 반려견처럼 사람을 잘 따르는 앵무새의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하나는 '공유의 집'에 반려새들을 데려왔다. 미 공유를 적극 실천하고 있는 노홍철은 배우 정해인까지 앉았던 팽이 의자 등을 가져왔다. 찬미는 이미 어린 시절부터 공유를 경험했다며 똑 소리 나는 막내의 면모를 과시했다.

드디어 ‘공유의 집’에 모인 멤버들은 필요 물품 구입을 위해 자동차가 필요했다. 이에 선뜻 자신의 차를 공유하겠다고 나선 김준수. 그러나 그의 차는 초고급으로 공유마니아인 노홍철이 “되게 비싸다”며 말리기까지 했다.

그러면서도 노홍철은 차를 내어주자 “한번 타보고 싶었다”라고 기회를 잡아 웃음을 자아냈다. 찬미가 운전석에 앉은 가운데, 출발 직후 코너에서 갑자기 멈춰서며 긴장이 고조됐다.

한편 이어진 예고에서도 멤버들의 갈등 상황이 비춰져 오늘(12일) 방송될 2부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