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란트가 오는 12월 22일 오후 1시 45분 롯데홈쇼핑 조윤주쇼에 주력제품 래디언스 리서페이싱 폼을 선보인다.

사진=닥터브란트 제공

본 제품은 롯데 홈쇼핑 특별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평소 피부과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할 수 밖에 없는 현대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닥터브란트는 피부과 시술의 부작용과 같은 위험을 없애고 즉각적인 효과는 담아내는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로 할리우드 출신의 유명 피부과 전문의 브랜트 박사의 수년간의 노하우를 담아 출시해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랜드의 주력 제품 ‘래디언스 리서페이싱 폼’은 물로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 폼 제품으로, 얼굴에 도포 후 60초 만에 크림에서 폼으로 변화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1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각질 개선, 노폐물 제거, 브라이트닝 효과, 수분 공급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품 판매처로는 AK분당, 갤러리아 수원, 갤러리아 센터씨티 아그베 매장 및 파라다이스 호텔 씨티 플라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닥터브란트는 식물성 천연 원료와 피부 과학 기술, 전문가의 비법을 결합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선보일 수 있는 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