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이 연말을 골드 빛으로 물들일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소공동 롯데 백화점 본점 지하 1층 더 웨이브 행사장에 오픈했다.

오는 26일까지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는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에 걸쳐 디올 뷰티를 대표하는 베스트 및 스테디셀러를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제품 구매 시 이곳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기프팅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디올 헤리지티와 눈부신 골드 장식으로 가득한 포토존 또한 연말의 설렘을 배가할 전망이다.

사전 예약 후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디올의 로즈 스킨케어 및 자도르 향수 체험, 나만의 립컬러 찾기 등 특별하게 짜여진 미션 수행 후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머신 체험이 가능하다. 이외 모든 방문객들은 나만의 홀리데이 카드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디올 아틀리에의 노하우가 담긴 특별한 기프팅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디올 프로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메이크업 쇼, 자수 이니셜 파우치 서비스(구매고객 한정)와 같은 스페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더불어 구매 금액별로 크리스마스 키트, 디올 브레이슬릿, 파우치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메이크업 쇼는 13~15일 및 20~26일 오후 2시, 4시, 6시에 열린다. 자수 이니셜 파우치는 동일 기간 오후 1시, 3시, 5시에 선착순(일 한정수량 10개)으로 증정된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며 현장에서 직접 등록한 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

사진=디올뷰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