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상품 브랜드 비유어산타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망 실현에 도움이 되는 ‘커플 버킷리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커플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연인과 함께하면 좋은 다양한 미션 및 의미 있는 시간을 기록하는 공간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뻔해지는 기존 데이트에서 탈피해 새롭고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그 추억을 소중히 기록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연인과 1년 동안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데이트리스트, 데이트 추천 목록을 포함하고 있어 사진, 문화, 여행, 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할 수 있다. 버킷리스트를 실현한 뒤 기록할 수 있는 체크상자, 내부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데코레이션 스티커 4종,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내서를 포함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패키지와 원단으로 연말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텍스타일 피니싱으로 유명한 독일 밤베르거칼리코사의 수많은 북클로스 원단 중 가장 대표적인 소재를 사용했으며 페이지 모서리를 금장 처리해 손 베임 현상을 방지하고 소장 가치를 높였다.

100% 레이온으로 만든 원단의 직조로 가볍고 부드럽지만 손상으로부터 강해 소중한 기록을 오래 보관할 수 있으며 그레이, 애시브라운, 베이지, 샌드그레이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껏 선택 가능하다.

사진=비유어산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