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극장가를 장식할 전세계 No.1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가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 및 러닝타임을 확정 짓고 전세대 관객 취향을 저격할 CGV 무비굿딜 이벤트까지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레미제라블’을 연출한 톰 후퍼 감독의 신작 ‘캣츠’는 뮤지컬을 능가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감동적인 음악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까지 예고하며 전세대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제니퍼 허드슨, 테일러 스위프트, 제이슨 데룰로, 주디 덴치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모여 연기 열전을 펼친다.

이에 발 빠른 관객들의 예매로 벌써부터 예매 행렬이 이어지는 등 올 겨울 전세대가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캣츠’가 13일 오전 11시 CGV 무비굿딜 오픈 소식을 전해 단번에 시선을 끈다. CGV 무비굿딜은 선착순 50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무비굿딜을 통해 개봉 당일 원하는 상영 극장과 상영 시간을 예매한 후 당일 관람을 인증하면 ‘캣츠’ 오디언스 킷을 증정한다.

오디언스 킷은 ‘캣츠’의 다양한 스틸컷은 물론,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뮤지컬 프로그램북 형식으로 담아내 ‘캣츠’를 완벽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역대급 이벤트와 함께 올 겨울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No.1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