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전광렬이 짤의 역사를 새로 쓸 ‘짤력(짤+달력)’ 만들기에 나선다. 14일 오후 6시 생방송을 통해 황제성, 도티와 함께 ‘짤 장인’의 위엄을 과시하며 ‘2020년 짤력’을 제작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14일 오후 6시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전광렬이 황제성, 도티와 함께 ‘2020년 짤력’을 만든다. 무엇보다 그는 지난 방송에서 ‘광렬한 마리텔’을 통해 실시간으로 수많은 짤을 탄생시키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과연 그가 어떤 짤들로 2020년 달력을 채울지, 그의 신개념 ‘짤력’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김장훈은 더욱 강해진 ‘복면가숲’으로 돌아온다. 신봉선, 김현철, 우주소녀 엑시가 판정단으로 함께 한다고 전해져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1대 가왕 ’천년 숲탉‘ 김장훈, 2대 가왕 ‘음악대위’ 가수 권인하를 잇는 3대 가왕의 영광은 누가 차지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구라이브’ 김구라, 장영란, 쯔양은 슬리피와 함께 돼지고기 접수에 나선다. 매번 군침을 돌게 하는 먹방과 흥미를 유발하는 지식 토크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했던 ‘구라이브’. 김치-마라-치킨-만두-목포 9미를 정복했던 이들이 돼지고기를 주제로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전광렬-황제성-도티, 김장훈-신봉선-김현철-우주소녀 엑시, 김구라-장영란-슬리피-쯔양이 준비한 다양하고 유익한 ‘어나더 레벨’ 콘텐츠 방송은 14일 오후 6시 ‘마리텔 V2’ 전용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 된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이고 있는 MBC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