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연말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식품건조기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리큅 제공

이벤트는 리큅 식품건조기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식품건조기를 반납하면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근 출시된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6SR’ 상품을 약 24만원, ‘LID-22SR’ 상품을 약 60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보상판매 이벤트 참여 신청은 가지고 있는 상품의 인증사진과 신청 정보를 리큅이샵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참여가 완료되면 메일로 쿠폰번호가 발행되며 발행된 할인쿠폰은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가지고 있던 기존 식품건조기는 자동 회수 접수처리돼 추후 본체 수거가 이뤄진다.

한편,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6SR’와 ‘LID-22SR’은 기존 가정용 제품 ‘LID-1904S’를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내·외부부터 식재료가 직접 닿는 트레이까지 전부 스테인레스 소재를 사용해 튼튼하면서 위생적인 식품 건조가 가능하다. 360도 회전 건조대와 후면 건조 방식 적용으로 입체적인 건조기능까지 더해 대용량으로 식재료를 건조하는 사업장과 농어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