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12월 오늘(13일)부터 내년 2월 발렌타인데이까지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마사지 쿠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휴테크 제공

이번 로맨틱 홀리데이 이벤트는 휴테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어피치 마사지 쿠션 5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휴테크는 구매 고객 50명을 추첨하여 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1인당 1개씩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사지 쿠션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할 뿐만 아니라 휴테크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고 ‘소식 알림’을 신청하면 각각 3000원과 1000원 상품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마사지 쿠션은 3D 마사지 볼이 좌우 1쌍 탑재되어 있어 균형감 있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온열 기능도 있어 근육을 이완시키며 마사지 효과를 배가시킨다. 유무선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 시 장소 제약 없이 다양한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은 택배용 박스와 기프트 박스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특히 손잡이가 부착된 기프트 박스는 어피치 캐릭터 이미지와 함께 디자인되어 있어 별도 포장 없이 그 자체로 선물을 주기 용이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 또는 휴테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