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동장군을 이겨낼 수 있는 피부 보습 제품 체험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13일부터 인기 스킨케어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한 ‘2019 어워즈 트래블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올리브영

‘트래블 키트’는 올 한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과 내년 주목할 만한 추천 제품 체험본 12종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크림, 마스크팩 등 보습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 가방 모양의 상자 안에 숨겨진 제품들을 하나씩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키트는 13일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소진 시점은 매장마다 상이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와 함께 13일부터 15일까지 피부 보습 제품의 특가 행사도 마련했다. ‘마녀공장’ ‘보타닉힐보’ ‘더마비’ ‘라운드어라운드’ 등 3일간 매일 각기 다른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브랜드 두 곳의 대표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첫날인 오늘(13일) 하루 동안에는 ‘드림웍스 워시오프팩 미니어처 리미티드 에디션’과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