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음악동창회 ‘좋은가요’가 MC들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좋은가요' 포스터

‘좋은가요’는 음악과 추억으로 똘똘 뭉친 친구들이 자신들의 이야기와 열정을 담아 열창하는 절친들의 음악 동창회다. 솔직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 진한 우정을 가진 절친들의 무대를 통해 또 다른 뮤지션의 탄생을 기대한다.

금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MC 군단으로 활약할 이수근, 유세윤, 김신영, 정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화려한 조명 아래 선 MC들이 마이크를 건네며 '이제 당신이 부를 차례'라고 전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그동안 무대에 설 기회가 없었던 절친들에게 새로운 무대의 기회를 마련한다는 점도 의미있다.

국내 최정상급 센스와 언어 감각을 가진 MC들은 모두 친구들과 무대를 경험한 공통점이 있다. 이수근은 과거 가요제에 동료와 짝을 이뤄 출전했고 유세윤은 가수 뮤지와 함께 UV로 활동했다. 김신영은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와 함께 셀럽파이브로 무대를 경험했고 에이핑크의 정은지는 현역 아이돌이다. 이들은 각자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무대에 오를 출연진들에게 멘토 역할을 하는 MC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tvN 음악동창회 ‘좋은가요’는 오는 2020년 1월 4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