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마지막 달 12월엔 크고 작은 다양한 행사와 모임들이 줄지어 있는 만큼 옷차림에도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연말 모임에는 평소와는 다른 듯 하면서도 본인에게 어울리는 디자인과 컬러를 선택해 스타일링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로 다른 2가지 무드의 홀리데이 패션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 심플 이즈 더 베스트! 심플한 블랙 컬러로 완성하는 고급스러운 포멀룩

사진=모델컷-제품컷 LBL, 신발 무크, 가방 폴스부띠끄, 귀걸이 스타일러스

블랙 컬러는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발산해 회사 행사를 비롯한 공적인 자리에서 많이 활용된다. 또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기본 컬러이므로 원피스나 니트, 블라우스 등 이너 제품부터 코트, 무스탕 등의 아우터, 그리고 앵글부츠와 하이힐까지 블랙 아이템을 하나쯤 구비해두면 두루 활용하기 좋다. 

올블랙 룩이 심심하다고 느껴진다면 블랙 아우터 안에 패턴 드레스를 이너로 매치하거나 퍼 디테일이 추가된 코트를 선택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취향에 따라 볼드한 주얼리와 컬러감 있는 백으로 손쉽게 포인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유니크한 패턴의 숄과 퍼 자켓으로 완성하는 센스있는 파티룩

사진=모델컷과 제품컷 LBL, 가방 폴스부띠끄, 신발 무크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는 몇 가지 아이템으로 평소와는 다른 과감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에 도전해볼 것을 제안한다. 베이직한 데일리룩에 컬러감 있는 패턴의 숄과 판초를 둘러주기만 해도 자유분방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퍼 코트는 보온성은 물론 화려한 드레스업 패션을 완성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줄 퀼팅 백과 목걸이, 앵글 부츠를 함께 매치하여 센스 있는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